배우 한가인이 자신과 닮은 아이돌로 잘 알려진 김동준과 직접 투샷을 공개했다.
한가인은 19일 "#김동준#도플갱어#은밀하게위대하게"라는 문구와 함께 김동준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메이크업마저 비슷하게 완성되며 도플갱어 못지않은 닮은꼴 외모를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도 "대박" "찐남매 인증" "멋지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한가인은 지난 2025년 11월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을 통해 "44세 아이둘 한가인이 제대로 아이돌 메이크업 받아본다면? (with.아이브 헤메쌤)"란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고 아이돌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메이크업 스태프는 "일반분들은 아예 얼굴이 바뀐다. 생각보다 메이크업으로 얼굴이 생기는 분들이 많다. 아이돌들은 극대화하는 메이크업이다. 가까이 들어오니까"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한가인은 "맞다. 카메라를 보면 잡티가 보일 때가 많다. 그래서 카메라를 보며 고친다"라고 했다.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받은 한가인은 "난 아이돌 했으면 엄청나게 힘들어했을 거다. 난 이런 시간이 힘들다. 내가 그래서 일 있는 경우가 아니면 샵에 안 간다. 절대 안 간다"라고 토로했다.
또한 그는 자기 인상에 대해 "우리 신랑한테 그랬다. '오빠 난 순하지?' 하니까 '우리 아기는 순둥이지'라고 하더라"며 "사람들이 날 깍쟁이 느낌으로 보더라. 또박또박 따질 거 같다고 하더라"고 털어놓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