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재혼 발표' 최정윤, 웨딩 사진 최초 공개.."응원 감사해"[스타이슈]

'재혼 발표' 최정윤, 웨딩 사진 최초 공개.."응원 감사해"[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최정윤 /사진=최정윤 SNS

재혼 소식을 알린 배우 최정윤이 웨딩 사진을 공개하고 소감을 밝혔다.


최정윤은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최정윤은 단아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최정윤은 "많은 분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은 참으로 감사한 한 주였다. 격려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맘 깊이 간직하고 또 열심히 걸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최정윤 /사진=최정윤 SNS

이어 "한 가지 죄송한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다. 오늘 제 유튜브는 제작진의 내부 사정으로 쉬어가야 할 듯하다. 다음 주에 그 뒷이야기로 친구들과 수다, 대학시절 절친들의 폭로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오늘 하루도 우리 열심히 나아가자"고 덧붙였다.


최근 최정윤은 유튜브를 통해 "새 가족이 생겼다"고 재혼 사실을 밝혔다. 그는 "내게 '싱글맘'이라는 프레임이 크게 박혀있는 듯하다. 이 프레임을 벗겨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뭐가 맞는지는 나도 모르겠다. 이미 우리 동네에선 다 알고 있었다"고 재혼을 결심한 이유를 설명했다.


최정윤의 남편은 5세 연하 비연예인으로, 평소 친분이 있던 사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브리핑

배우 최정윤이 SNS를 통해 웨딩 사진을 공개하며 재혼 소식을 전했다. 그녀는 많은 축하와 응원에 감사하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가족이 생겼음을 밝혔다. 남편은 5세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평소 친분이 있던 사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