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구성환, 꽃분이 비보 전했다 "무지개 다리 건너..믿기지 않아"[전문]

구성환, 꽃분이 비보 전했다 "무지개 다리 건너..믿기지 않아"[전문]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구성환 인스타그램
사진=구성환 인스타그램

배우 구성환이 반려견 꽃분이가 무지개 다리를 건넜다고 밝혔다.


21일 구성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글을 몇 번 썼다 지웠다 하는지 모르겠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인정하기 싫고, 믿어지지 않는다"고 운을 뗐다.


이어 반려견 꽃분이가 지난 14일 무지개다리를 건넜다며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서 이번 생에 주신 사랑 너무 감사했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었다. 이렇게 떠날 줄 알았으면 맛있는 거 더 많이 먹이고, 산책도 더 많이 시킬 걸 아쉬움만 남는다"고 전했다.


그는 "너무 착하고 애교 많았던 꽃분아. 고마웠고 미안하고 너무 사랑해. 우리 언젠간 꼭 다시 만나자. 그곳에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친구들과 재밌게 뛰어놀고 행복하게 놀고 있어"라고 애틋한 마음을 전하며 "저도 마음 잘 추스르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성환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반려견 꽃분이와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하 구성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구성환 입니다.

이 글을 몇 번을 썼다 지웠다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인정하기 싫고 믿어지지 않습니다.

내 딸이자 여동생 내짝꿍 꽃분이가 2월 14일 무지개다리를 건넜습니다.

너무 많은 사랑을 받은 꽃분이라 이번 생에 주신 사랑들 너무 감사했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이렇게 떠날 줄 알았으면 맛있는 거라도 더 많이 먹이고 산책도 더 많이 시키고 할 걸 아쉬움만 남네요.

너무 착하고 애교 많았던 꽃분아.. 고마웠고 미안하고 너무너무 사랑해 우리 언제가 꼭! 다시 만나자..그곳에서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친구들하고 재밌게 뛰어놀고 행복하게 놀고있어..진짜 너무너무 사랑해.

그동안 꽃분이 이뻐해 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도 마음 잘 추스르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브리핑

배우 구성환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견 꽃분이가 무지개다리를 건넜다고 밝혔다. 구성환은 꽃분이가 지난 2월 14일 세상을 떠났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꽃분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꽃분이와 언젠간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며 마음을 추스르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