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환연4' 최윤녕, 성백현과 관계 못 박았다 "데이트했지만 현커 NO"

'환연4' 최윤녕, 성백현과 관계 못 박았다 "데이트했지만 현커 NO"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유튜브 채널 안녕윤녕

'환승연애4' 출연자 최윤녕이 최종 커플이 된 성백현과 현재 관계에 대해 밝혔다.


21일 유튜브 채널 '안녕윤녕'에는 '윤녕 Q&A 드디어 풀었다 (첫 영상 두근두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최윤녕은 '환승연애4'와 관련한 질문에 답했고, 그는 "(김) 우진 오빠가 요리를 잘하니까 오빠가 끓이는 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두 공기씩 먹은 적이 많다. 그래서 좀 (체중이) 늘어나고 있었다. 마지막에 보니까 좀 푸짐해져 있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환승연애'가 아닌 다른 연프(연애프로그램) 저는 '나는 솔로'에 나가보고 싶다"고 웃었다.


또한 최윤녕은 '환승연애4'에서 최종 커플이 된 성백현과 관계에 대해 "오빠랑 처음에 그 안에서 좋은 관계를 갖고 최종 선택을 했다. 나와서도 롯데월드 가고, 전시 가고 재밌게 데이트한 건 맞다"라면서도 "현커(현실 커플)는 아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지금은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 오빠 너무 응원하고, 오빠도 저를 응원해 준다. 서로 진짜 좋은 오빠 동생 사이"라고 강조했다.



브리핑

'환승연애4' 출연자 최윤녕이 성백현과의 관계에 대해 최종 선택 후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최윤녕은 성백현과의 데이트 경험을 언급하며 현재는 현실 커플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