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내 친구 꽃분이" 이주승, 구성환 반려견 추모..먹먹한 인사

"내 친구 꽃분이" 이주승, 구성환 반려견 추모..먹먹한 인사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이주승, 구성환 인스타그램

배우 이주승이 절친한 구성환의 반려견 꽃분이의 비보에 먹먹한 인사를 전했다.


이주승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든 시절 진짜 위로가 많이 되어준 내 친구 꽃분아 사랑해"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덕분에 행복했다. 그곳에서 맘껏 뛰면서 편하게 쉬어"라고 덧붙이며 추모했다.


한편 구성환은 지난 14일 반려견 꽃분이가 무지개다리를 건넜다며 "지금도 인정하기 싫고, 믿어지지 않는다. 이렇게 떠날 줄 알았으면 맛있는 거 더 많이 먹이고, 산책도 더 많이 시킬 걸 아쉬움만 남는다"고 전했다.


그는 "너무 착하고 애교 많았던 꽃분아. 고마웠고 미안하고 너무 사랑해. 우리 언젠간 꼭 다시 만나자. 그곳에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친구들과 재밌게 뛰어놀고 행복하게 놀고 있어"라고 애틋한 마음을 전하며 "저도 마음 잘 추스르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브리핑

배우 이주승이 구성환의 반려견 꽃분이의 사망 소식에 애도를 표하며 인스타그램에 추모 글을 올렸다. 구성환은 꽃분이가 무지개다리를 건넜다며 "지금도 인정하기 싫고, 믿어지지 않는다"고 전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