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개똥커플-마담커플과의 수다 "파트너 안바꿔요"

김겨울 기자 / 입력 : 2008.11.18 19:24
  • 글자크기조절
image


'까칠' 남편(환희)와 '개똥' 아내(화요비), '유치' 남편(마르코)와 '섹시'아내(손담비)가 모였다.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두 커플을 만났다. 6주 넘게 방송을 함께 한 이들은 다정하게 나란히 앉아 애정 섞인 이야기를 늘어놨다.

아직 깨소금 냄새 좔좔~ 흐르는 이들의 신혼 이야기를 들어봤다.


-실제 모습과 비슷한가요?

▶화요비(이하'화')=저는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 비해 편해요. 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더 편한 것 같아요. 상대도 편하고. (웃음)

▶환희(이하 '환')=낯설지 않고 편하게 보여주지만 방송인 만큼 콘셉트가 정해져 있어요. 그 정도는 아닌데 너무 나쁜 남자 같아 보여요. 요비는 방송이다보니까 조금 꾸미는 거 같고요.(화요비 쪽을 보면서 놀리는 표정으로)실제로는 욱하면 지르는 성격인데, 요비가 많이 이해해주는 것 같아요.


▶손담비(이하 '손')=저는 이미지에 편견이 많았던 것 같아요. 좀 차가워 보인다고요. 낯을 가리는 성격 이긴 하지만 평소 성격이 털털한 편인데 화면에서도 그런 모습을 보여주려 해요.

▶마르코(이하 '마')=(방송에서)철부지 애 같다고요. 사람들이 광고 찍을 때랑 많이 다르다고 하는데 지금 하는 게 좋으니까요. (크게 웃는다.)

가끔 마르코는 외국에서 산 지 오래돼 또박또박 한 번 더 질문해 줄 것을 요청하기도 했다.

-결혼에 대한 생각은 예전과 달라졌나요?

▶환=이 방송을 하기 전에는 결혼에 대해 전혀 생각해 본적 없어요. 더 일을 할 때라고 생각했는데. 집도 있어야 하고 아내도 있어야 하고 말이죠. 막상 가상 결혼 생활을 해보니 진짜 하기(갑자기 목소리 가 작아진다) 싫어져요. (옆에 있는 화요비가 갑자기 눈을 치켜뜨자 환희는 애써 수습하듯 말했다.) 너무 일찍은 말고 서른 중반 즈음에 가정을 꾸리고 싶어요.

▶화=저는 서른서너 살에 결혼하려고요. 너무 늦게 시집가면 시댁한테 미움받는다고 해서요.

▶손=저는 데뷔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아직 어린 편이라 솔직히 결혼에 대한 생각을 해본 적이 없어요 . 사실 부모님도 늦게 결혼하셔서 늦게 하라고 하셔서 정말 결혼 생각 없었는데 이 방송을 통해 결혼이란 것을 처음으로 생각하게 됐죠. 아직 일을 열심히 할 때지만 정말 괜찮은 사람이 생기면 하고 싶은 마음도 있어요.

▶마=오랫동안 혼자 살아왔기 때문에 누구와 함께 지내는 거 불편할 것 같았어요. 나이 많아서 하고 싶었는데 1주일에 한 번씩 가상 결혼을 하다보니 해볼만 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환=마담커플(마르코-손담비)은 방송 끝나면 결혼 발표하겠는데요.

-'우결'에 들어오기 전 1기 내용을 모니터했나요? 혹시 하고 싶은 데이트가 있다면?

▶마= 일부러 잘 안봤어요.똑같이 하면 안될까봐 오히려 볼 수 없더라고요.

▶손= 저는 스케이트 타는 걸 좋아하는 데 오빠랑 하면 재밌을 것 같아요.

▶화= 없는 것 같은 데, 해외 여행가고 싶어요. (어느 나라요?) 가깝고 따뜻한 나라요.

▶환= (화요비에게)태백산 다녀왔잖아. (화요비가 신혼여행지 맘에 들어하지 않는 것 같은데. 본인이 정한 건가요?) 네. 특별하잖아요. 좀 춥긴했는데 텐트치고 그런 건 처음 해 봤거든요. 근데 주변 사람들이 저를 좋아하는 분들조차도 '그건 아니다'라고 하더라고요.

-'우결' 때문에 실제 연애하기 힘들지 않나요?

▶환= 그러게요. 이 방송하는 동안에는 조신해야 하고 조심해야 할 거 같아요. 그러지 않으면 낚시질이 될 것 같다는.

▶화= 일이니까. 일은 일이고 저는 일단 매너인 것 같아요. 저만 해도 TV를 볼 때는 시청자 입장에서 보거든요. 뼈와 살이 덧붙여지니까요. 그런 일이 있다면 배신감을 느끼지 않을까요. 방송할 때까지는 조심해야죠. 저는 지금 남자친구 없어요.

▶손= 저도 남자 친구 현재 없고요. 사람한테 마음을 주는 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라. 원래 무뚝뚝한 편이에요. 마음 속으로 표현하려 하지만 겉으로 하기는 어려운 편이라 가상이라고 하는 거라도 그걸 유지하는 게 제 성격과 맞는 거 같아요.

▶마= 방송 끝나면 그때 가서 생각하고 방송하는 동안은 담비를 만나는 게.(전원 '우~' 야유를 보낸다.)

-개인 질문할게요. 마르코 씨는 클럽을 아직도 자주 가나요?

▶마= 예전에는 일주일에 두 번은 갔는데 요즘은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서 친구들이 불편해해서 못가요. 클럽에 가면 사람들이 저한테 '담비 부인은 어디 뒀냐'고 물어서 갈 수가 없어요.

-손담비 씨는 12월부터 영화때문에 '우결' 하차해야 하지 않나요?

▶손=할리우드 스태프들이 다음 주에 오는데요. 반씩 나눠서 촬영해서 처음에는 시간이 여유가 있을 거 같아요. 병행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미국 촬영은 6월 정도일 거예요.

-환희 씨는 원래 손담비 씨랑 커플이었다는 데 그랬으면 어땠을 까요?

▶환=손담비씨 방송보니까 커플했으면 많이 싸웠을 거 같아요. 그래도 요비니까 그냥 넘어가죠.

-화요비 씨는 '4차원 캐릭터'란 이야기에 어떻게 생각하세요?

▶화=제가 하는 행동이 있으니까 속상하진 않고요. 약간 성격 자체로 보자면 정말 4차원은 아니고 현실적인 사람이에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