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최지우-이진욱 열애' 핑크빛 소식 봇물

[MTN 뻔뻔한점심]스타뉴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09.02.24 14:45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습니다.

요즘 서서히 다가오는 봄기운 때문인지 연예계에서는 수줍은 핑크빛 소식과 또 행복한 결혼소식들이 많이 들려오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머니투데이 연예부 기자들에게 들어보는 스타들의 사랑이야기 지금 함께 보시죠!


한류스타 최지우 & 배우 이진욱과 열애

“지우히메” 한류스타 최지우씨가 행복한 사랑에 푹 빠졌다고 합니다.

그녀와 달콤한 사랑 중인 남자 주인공은 바로 주말드라마 유리의 성에 출연중인 이진욱씨인데요. 이진욱씨는 최지우씨보다 무려 6살이 어리다고 하죠?




[전형화 기자 인터뷰]

Q> 열애설이 갑자기 불거진 계기는? 어떻게 불거졌나?

A> 사실 두 사람의 열애소식은 알려진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에어시티가 끝나고 난 뒤부터 ‘두 사람이 사귀고 있다’라는 소문이 끊임없이 흘렀어요. 이번에 한 일간지 매체에서 파파라치로 사진을 찍으면서 대중에 많이 알려지긴 했지만 연예계에서는 두 사람이 그때부터 교제를 하지 않았냐,, 관계가 되게 좋다.. 라는 소문이 끊임없이 흘렀는데요.

두 사람은 2007년 드라마 '에어시티'에 같이 출연하게 되면서 인연을 맺었는데요. 극중에서 이진욱씨는 최지우씨 만을 바라보는 순정파로 열연 했다고 하죠? 또 당시 이진욱씨는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최지우씨가 이상형이며 함께 연기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의미심장한 대답을 하기도 했습니다.

[길혜성 기자 인터뷰]

Q> 두 사람이 어떻게 인연을 맺게 되었는지?

A> 최지우씨 말을 들어본 결과로는 그때는 아는 선후배 동료였을 뿐이고 대신 최근 들어서 이진욱씨에게 호감을 느끼는 단계 그러면서 아직 주변사람들이 앞서가지는 않았으면 좋겠다. 그런 이야기를 했거든요.

특히 둘 사이의 가장 큰 고민은 아무래도 이진욱씨의 입대 문제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진욱씨의 군 입대로 인해 둘의 애정전선에 이상이 생기진 않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전형화 기자 인터뷰]

Q> 이진욱 군 입대는 언제쯤 예정되어있는지?

A> 이진욱씨 같은 경우는 이르면 올 4월정도로 입대를 예정하고 있고 이번소식이 알려지면서 좀더 서두르는 게 아니냐?

특히 최지우씨와 이진욱씨 소속사에서는 둘의 열애사실을 인정하는 모습을 보여 흔히 부정하는 다른 톱스타들의 모습과는 살짝 다른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 이런 핑크빛 열애 소식하면, 자연스럽게 동반되는 게 결혼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길혜성 기자 인터뷰]

Q> 이번 만남이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있는지??

A> 두 사람이 지금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확실하지만 아직 완전히 열애다, 아니면 결혼 언제 하겠다, 이런 건 진짜로 좀 너무 섣불리 판단하고 앞서가는 판단인 것 같아요.

한편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은 최지우 -이진욱씨 뿐만 아니라 김민희-이수혁커플, 엄정화-전준홍커플 등이 있는데요. 모두 여섯 살 연하의 남녀커플이라고 하죠? 아무쪼록 이 커플들과 더불어 예쁘고 행복한 사랑 꿋꿋이 이어나가길 바랍니다.

열애 사실 공개한 MC몽

지난주 최지우-이진욱씨 열애소식에 모든 관심이 집중한 사이 조용히 묻힐 뻔한 소식이 있었죠? 바로 가수 MC몽씨의 열애 소식인데요.

[길혜성 기자 인터뷰]

Q> 열애설이 알려진 이유?

A> 19일 새벽이었을 거예요. 아마 그때 자기 미니 홈페이지에 직접 글을 남겨서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 3년간 사귄 여자친구와 헤어졌다. 그런 글도 쓰면서 근데 그 이후에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났다.

지난 4월 3년간 사귄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이제야 비로서 좋은 사람을 만났다는 MC몽씨 음반활동 및 예능프로 출연 등 빠듯한 일정 속에서 어떻게 여자친구를 만날 수 있었는지 궁금한데요?

[길혜성 기자 인터뷰]

Q> 여자친구와는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A> 종교가 좀 매개가 된 것 같아요. 종교를 통해서.. 공통점이 같으니까..

어머! 같은 종교 활동을 통해 만나셨군요. 한편, MC몽씨가 갑자기 여자친구와의 열애소식을 밝힌 것에 대해 의아하게 생각하시는 분도 있을 것 같은데요?

[길혜성 기자 인터뷰]

Q> 스스로 열애를 밝혔는지? 밝힌 배경?

A> 왜 MC몽이 갑자기 이 시점에서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왜 그 이야기를 하실까 궁금하시잖아요.. 자기를 속이고 싶지 않고 사랑에 대해서 더 이상 속이고 싶지 않다는 거죠.

이처럼 MC몽씨는 더 이상 속이는 게 싫어 열애사실을 홈페이지에 당당히 게재! 팬들로부터 많은 격려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드디어 천사를 만났다는 MC몽씨!! 멋진 사랑 잘 지켜나가시길 바랍니다.

스타커플 정시아 - 백도빈 3월7일 결혼 발표

상큼 발랄 만능 엔터테이너 정시아씨가 갑작스레 결혼발표를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형화 기자 인터뷰]

Q> 불과 결혼 2주 앞두고.. 갑작스런 결혼발표를 했는데?

A> 정시아씨와 백도빈씨가 갑작스럽게 결혼발표를 했다기보다는 여러 가지 준비가 물 밑에서 진행되고 있었는데 그 사실이 외부로 알려지는 것이 갑작스러웠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정시아씨 같은 경우는 이미 무한걸스 멤버들에게 이미 3주전에 결혼을 하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하차하겠다는 뜻을 밝혔고요. 놀러와 측에도 마찬가지고요.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업계에서 이미 알고 있었다는 뜻이죠.

지금 정시아씨는 배우로써 예능인으로써 점점 활동영역을 넓혀가며 종횡무진하고 있던 터라 이번 결혼소식이 팬들의 입장에선 좀 아쉽기도 한데요.

[길혜성 기자 인터뷰]

Q> 정시아 앞으로의 활동은?

A> 예능 프로는 떠납니다. 무한걸스의 마지막 녹화를 마쳤고 무한걸스 동료들도 굉장히 아쉬워하면서 대신 축하를 해주고 있죠. 신봉선씨 같은 경우에는 라디오 진행을 하면서 울기까지 했어요. 우는 걸 가지고 같이 진행을 하는 송은이씨가 분노의 눈물이 아니냐..

백도빈씨와 정시아씨의 만남은 2008년 영화 ‘서바이벌’에 같이 출연하면서 시작됐다고 하는데요. 그녀와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릴 백도빈씨는 <타짜> <미스터 로빈 꼬시기> 등의 영화에 출연! 현재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 받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백도빈씨의 아버지가 유명 배우라고 하네요?

[길혜성 기자 인터뷰]

Q> 백도빈씨의 아버지가 유명 배우라고 하던데?

A> 백도빈씨의 아버님은 여러분이 너무나 잘 아시는 백윤식씨 그분이 백도빈씨의 아버님. 평소 현모양처를 꿈꾸던 정시아씨는 연예활동도 중요하지만 당분간은 행복한 신부로 지내고 싶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길혜성 기자인터뷰]

Q> 방송 하차에 대한 정시아의 생각은?

A> 지금 자신에게는 평생을 챙겨주고 싶고 평생 같이 있고 싶은 남편 사랑이 생겼잖아요. 그쪽에 신경을 쏟고 싶어서.

그리고 백윤식씨의 아들 백도빈씨와 정시아씨와 결혼으로 연예계에는 또 하나의 스타 가족이 탄생하게 된다고 하네요.

[길혜성 기자 인터뷰]

Q> 연예인2세의 결혼?

A> 연예인 같은 경우 우리가 볼 땐 굉장히 화려하지만 이면은 굉장히 불안함도 많고 그러다보니까 자녀들끼리도 혼인이 많아지고 2세가 결혼하면 넓어지는 거겠죠? 그러면서 연예인 스타 패밀리가 많아지는 것 같고 앞으로의 인생의 동반자 이자, 함께 배우라는 꿈을 꾸며 같은 곳을 바라는 만큼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정시아, 백도빈씨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2009년의 시작은 스타들의 결혼소식과 함께 하지 않았나 싶은데요. 지난 21일 13살 연하의 큐레이터와 결혼한 이현우씨부터 자신의 결혼식 날 축가를 부른 유리상자 이세준씨,

또 ‘입영열차 안에서’의 주인공 김민우씨 ‘사크라’의 출신의 이은씨 등 모두 결혼에 골인! 행복함을 만끽했습니다.이렇게 스타들의 결혼소식을 전하고 있자니 저도 빨리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까집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