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6일 美정규 1집 타이틀곡 뮤비티저 공개

길혜성 기자 / 입력 : 2009.03.06 08:57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보아가 미국 정규 1집 타이틀곡 '아이 디드 잇 포 러브'(I Did It For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6일 팬들에 정식 공개한다.

보아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아이 디드 잇 포 러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6일 오전 10시(한국 시간) 보아의 미국 공식 홈페이지 및 유투브 등 6개 사이트를 통해 외부에 공식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약 1분 30초 분량으로 이뤄졌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보아는 지난 3일(미국 시간) 미국 LA 비버리힐스에 위치한 마이크로소프트 준 로프트에서 리스닝 파티를 열었다. 이 자리에는 '아이 디드 잇 포 러브'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세계적인 뮤직비디오 감독 조셉 칸, 세계적 록 그룹 린킨파크의 멤버 조셉 한, 미국의 유명 랩퍼 씨-로(Cee Lo), R&B 신예로 떠오르는 티에라 마리(Teairra Mari) 등 유명 아티스트들도 대거 참석해 보아에 축하의 뜻을 전했다.

특히 이날 파티에는 MTV, LA 타임즈, 피플 매거진, 할리우드 리포터, 더 그래미즈 등 미국 내 주요 연예 매체들도 참석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보아는 미국 정규 1집을 오는 17일(현지 시간) 정식 발매한다. 이후 한국과 일본에서도 미국 정규 1집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