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이민호, 알고보니 성형한 MC몽

이혜림 인턴기자 / 입력 : 2009.03.10 16:27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시트콤 '논스톱5' (上) KBS2TV '1박2일'(下)


KBS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이하 ‘꽃남’)의 구준표역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이민호(22)가 무명시절 MBC시트콤 ‘논스톱5’의 MC몽 대역으로 출연한 것이 밝혀졌다.

지난 2005년 8월 12일에 방영된 '논스톱5'의 ‘몽방친구’편에서 이민호는 성형한 MC몽으로 분해 마이크를 들고 랩을 하는 TV속 가수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볼품없는 외모 때문에 번번히 실패하는 가수 지망생 MC몽이 타블로 이정과 함께 가요제에 나가서 받은 상금으로 성형 수술을 한 후, 이민호로 다시 태어나 가수로 데뷔한다는 내용이다.

시트콤 속 이민호는 30초 남짓한 시간동안 극중TV를 통해 나온 것이 전부다. 하지만 예리한 네티즌들이 해당장면을 캡처해 인터넷 사이트에 올리면서 화제가 되기 시작했다.

4년 전 이민호의 전신(前身)으로 나왔던 MC몽은 지난 1월 KBS 2TV '해피투게더-1박2일'의 ‘전남 벌교’편에서 ‘꽃남’ 구준표를 패러디한 ‘몽준표’로 분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MC몽은 핑크색 쫄바지와 파란색 상의 내복, 빨간 잠바를 입고 익살스런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몽준표로 변신,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MC몽과 이민호의 '특별한'인연에 네티즌들은 “양파민호의 새로운 모습이다” “어떻게 MC몽과 구준표가 동일인물이 될 수 있냐” “이걸 찾아낸 사람이 더 신기하다” 등 흥미롭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