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칩거 최민수 활동재개, 극비 할리우드行

[MTN 4시엔] 스타뉴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09.05.06 18:22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나랩니다.

따뜻한 봄의 계절인 5월! 이맘때쯤 되면 연예계에 꼭 등장하는 소식이 있으니 바로 스타들의 결혼소식인데요. 지난 4일 많은 스타들의 축하 속에 또 하나의 스타커플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커플인지? 지금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스타 커플 ‘리키김, 류승주’ 백년가약

지난 4일 혼혈배우 리키김과 뮤지컬 배우 류승주가450여 하객의 축하 속에서 행복한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이날 결혼식은 리키김과 절친한 가수 심태윤이 사회를 맡았는데요. 축가는 팀, 브라이언, 홍경민, 손호영, 홍지민 등이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예식에 앞서 리키김은 "자신은 이기적인 사람이다. 우선은 승주와만 있고 싶다"며 1,2년 후에 하늘이 보내주시는 딸이나 아들이 있으면 2세를 낳겠다. 일단 2세 계획은 없다"고 예비신부를 향한 닭살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이어 류승주도 "감사한 마음이 북받치는 하루"라며 행복한 듯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습니다.


한편 두 사람은 연예인이 대거 활동중인봉사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던 터라 이날 결혼식에는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했는데요. 박시은, 김승우-김남주 부부, 차인표-신애라 부부, 브라이언, 공형진, 황보, 한예원, 박시후, 이기우 등 다양한 스타들이 총 출동.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해 주었습니다.

특히 류승주씨는 리키김 보다 4살이 더 많다고 하죠? 4살 차이는 궁합도 안 본다는데 너무 부럽네요. 또 하나의 연상연하커플의 탄생을 축하드리며 두 분 멋진 결혼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2년 만에 컴백하는 채연!! 음반 전곡 유출

2년 2개월 만에 컴백하는 섹시 가수 채연의 새 음반 수록곡이 사전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지난 4일 채연의 소속사 라인미디어 관계자는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당초 오는 12일 온오프라인에 동시 공개될 타이틀곡 '흔들려' 등 채연의 새 음반 수록곡 모두가 사전 유출 됐다"고 밝혔는데요. 이어서 "오늘 기준, 1~2일 전부터 인터넷상에 음원이 유출된 것을 확인하고 현재, 어떻게 외부에 유출됐는지를 확인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당초 12일 발표 예정이었던 이번 앨범은 유출 사고로 인해 온 오프라인 발표를 각각 6일과 7일로 앞당겨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지우의 연인, 이진욱 현역입대!!

최근 최지우와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 연기자 이진욱이 오늘 현역 입대 했습니다.이진욱은 당초 하반기 입대를 할 예정이었으나 부득이 조기 입대하게 됐었는데요.

오늘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에 입소한 이진욱은이후 6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 등 신병 교육을 받은 후 자대 배치를 받고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입대에 앞서 이진욱은 소속사를 통해"군대란 곳은 대한민국 남자라면누구나 가야하는 곳 인 만큼 조기 입대에 조금의 망설임도 없었다."라며 입대 소감을 전했는데요. 이어서 "군대 생활을 통해 이제까지 알지 못했던 여러 가지 것들을 많이 경험하고 배우고 돌아오겠다."며군 생활에 대한 각오도 덧붙였습니다.

이진욱씨 배우로서의 멋진 모습은 잠시 안녕이지만 2년 동안 건강한 군 생활 하셔서 더 멋진 남자의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칩거 최민수 드디어 활동재개!! 극비 할리우드 行



배우 최민수가 할리우드 영화 출연을 위해극비리 미국 행 비행기를 탄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최민수는 지난달 초 영화 '서펀트 라이징(Serpent Rising)'촬영을 위해 미국으로 떠났는데요. 최민수는 이 같은 사실을 일절 외부에 알리지 않은 채 최소의 인원과 함께 할리우드로 이동, 현지 영화 관계자들과 만나는 등 복귀 초읽기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최민수의 측근은 6일"미국으로 온 뒤 바쁜 시간을 계속 보내고 있다"며"촬영과 미팅 등 여러 가지 일을 한꺼번에 처리하기 위해미국으로 왔다. 현재 귀국 일정은 잡히지 않았다. 당분간 관련 일정을 더 소화한 뒤 한국으로 귀국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장기간의 칩거 생활 끝에 컴백과 마주한 최민수씨. 긴 시간을 돌아 다시선 자리인 만큼 좋은 연기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지난 해 4월 노인 폭행 시비에 휘말렸던 최민수씨. 다행히 모든 오해가 풀려 무혐의 처분은 받았지만 이후 마음에 남은 상처 때문에 그는 장기간 칩거 생활을 해 왔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정말 오랜만에 찾아온 그의 할리우드 영화 출연 소식이 더욱 반갑게 느껴지는데요. 이번 영화 출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영화드라마에서의 멋진 활동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스타뉴스였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