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8집 타이틀 '아침의 눈' 뮤비완성본 공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09.07.07 07: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서태지 8집 정규음반의 타이틀곡 '아침의 눈' 완성본이 7일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아침의 눈'은 지난 1일 팬들의 기대 속에 발매된 정규음반의 타이틀곡으로, 마치 꿈속을 여행하듯 잔잔한 감성으로 다가오는 곡이며 8집 음반 중 유일한 슬로우 곡이다.


7일 오전 서태지 컴퍼니에 따르면 '아침의 눈' 뮤직비디오는 동화적 낭만이 가득한 아름다운 동산에서 노래를 하는 서태지 밴드를 담고 있다.

고속촬영기법으로 동화적인 아련함과 시간의 흐름에 대한 슬픔이 묻어난다. 모든 아름다운 것들의 가치를 알고 있는 눈물로 다시 그 아름다움을 회복하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태지 8집 총 8곡 중 7번째 뮤직비디오가 된 '아침의 눈[으로 서태지는 의미 있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4년여의 시간을 통해 발표된 8집 음반 '전곡의 타이틀화'라는 기치 아래 서태지는 싱글1,2의 전곡을 블록버스터 급 뮤직비디오로 제작했다. '아침의 눈' 또한 새로운 느낌으로 뮤직비디오로 제작하면서 역시 서태지다운 새롭고 모험적인 시도를 해 나가고 있다.


서태지는 현재 전국투어 'the mobius'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현재 5회의 공연을 모두 성황리에 마쳤고, 4회의 공연을 남겨두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