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INNO 자선바자회 파티 폭발적 호응

[MTN 4시N] 스타뉴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09.07.13 20:19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나랩니다! 오늘역시 연예가 다양한 소식 전해드릴 텐데요. 먼저 지난 금요일 있었던 자선 바자회 파티소식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화면으로 함께 만나 보시죠~!!




INNO 자선 바자회 파티에 참석한 스타들

지난 10일, 남성모델들의 모임 ‘이노 엠’에서 자선바자회 패션쇼를 개최했습니다.

강남의 한 클럽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유명한 패션모델뿐만 아니라 패셔니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는데요.


솔비, 김상혁, 박솔미, 김새롬, 소유진씨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자선바자회라는 좋은 취지의 파티에 참석해서 일까요? 이날 스타들의 의상 스타일 또한 눈에 띄게 멋졌는데요.

[ 의상컨셉 : 김리나 ]

[ 의상컨셉 : 박솔미 ]

[ 의상컨셉 : 솔비 ]

특히 이날은 클럽에서 열리는 파티형식의 자선바자회답게 남성 모델들의 화끈한 춤도 볼 수 있었는데요! 몸매가 정말 조각 같네요.

남자모델 걸어 나오면 천천히 이번 바자회를 연 ‘이노 엠’은 현재 활동 중인 남자 모델들을 주축으로 구성된 모임인데요. 자선패션쇼, 자선파티 등 몸소 실천하는 봉사를 통해 사회 환원사업을 실행한다는 좋은 사명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 인터뷰 : 김새롬 ]

많은 스타들과 모델들이 함께해서 더 뜻 깊었던 이번 바자회! 계속해서 이런 멋진 행사가 많이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병역 비리 논란, 가수 싸이 정상적인 군생활 마치고 제대

가수 싸이가 20개월의 재복무를 마치고 일반인의 신분으로 돌아왔습니다. 싸이는 지난 11일 오전, 서울 용산 국방부에서 20개월의 재복무를 마치고 제대!! 너무 꿈만 같다는 감격의 소감을 밝혔는데요.

이날 싸이는 후임인 토니안, 김재원, 노유민, 김재덕씨 등의 박수를 받으며 홀가분한 마음으로 국방부를 나섰다고 합니다. 한편, 산업기능요원으로 35개월간 군복무를 마쳤던 그는 병역비리에 연루돼 지난 2007년 12월 충남 논산훈련소를 통해 재 입대했는데요.

이후 육군 52사단에서 통신병으로 근무하다 올해 초 국방부 홍보지원단으로 발탁, 국방홍보요원으로 최상의 활동을 펼쳤다고 합니다.

특히, 그는 제대 하루 전인 지난 10일, 강원도에서 열린 위문행사에서 육군 참모총장상을 받으며 병역비리로 실추됐던 명예를 회복하기도 했는데요.

20개월간의 재복무를 통해 국방부마저 자신의 편으로 만든 싸이씨! 앞으로는 멋진 모습만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싸이씨 제대 축하드려요.

VOS 박지헌 "4살 된 아들 있다" 고백

남성 3인조 그룹 V.O.S의 리더 박지헌씨가 현재 4살 된 아이와 아내가 있다며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간 박지헌씨에게 아이가 있다는 사실은 가요 관계자들 사이에서 지켜진 공공연한 비밀이었다고 하는데요.

이는 V.O.S가 이름을 알리기도 전에 박지헌이 유부남인 사실이 알려지면 활동에 지장이 있을까봐 소속사의 부탁으로 지켜진 것이었다고 합니다.

한편 박지헌씨의 용기 있는 고백에 누리꾼들은 그의 미니 홈페이지를 찾아가 많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 하죠?!

앞으로 아빠로서 남편으로서 또 가수로서 당당하게 활동하는 박지헌씨의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박지헌씨는 중학교 3학년 때 펜팔로 만난 아내와 무려 17년 간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군 제대 후 양가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고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 했다는데요. 박지헌씨의 가수 데뷔로 그만 결혼이 미뤄지면서 지금에 까지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지헌씨는 오는 11월 둘째를 출산한 다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니까요. 팬 여러분들 많은 축하 바랍니다.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