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강혜정 결혼발표 보도자료 전문 "꿈 같은 소식"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9.09.05 10:53
  • 글자크기조절
image


공개연인 가수 타블로와 배우 강혜정이 오는 10월 전격 결혼한다.

타블로 소속사 맵더소울 측은 5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현재 강혜정은 임신 5주째이며 두 사람은 내년 중순께 아빠 엄마가 될 예정이다.


다음은 소속사에서 보낸 공식 보도자료 전문.

타블로씨와 강혜정씨가 결혼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작년 말에 연애를 시작해 열애 사실을 당당하게 밝히고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온 타블로 (30)-강혜정 (28) 커플이 결혼 예정과 함께 최근에 예비 엄마 아빠가 되었다는 행복한 소식 역시 당당하게 밝혔다.


타블로는 소속사의 보도자료를 통해 "꿈만 같은 두 소식을 동시에 전하게 됐네요. 첫 눈에 반해 저의 운명임을 알게 된 혜정이와 올해 가을에 결혼 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둘, 내년 중순쯤 이쁜 아이의 엄마, 아빠가 될겁니다!"라며 기쁨을 전했다. 이어 "내년에 결혼 할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최근에 알게된 반가운 소식에 결혼식을 좀 더 일찍 하고 싶어 준비를 시작하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결혼에 대한 확신이 생긴 계기에 대해서 말을 전했다. "올해 초 저와 제 동료들이 독립 회사를 만든 후 수많은 어려움들을 겪었어요. 때론 일 때문에, 때론 개인적인 문제들로. 그럴때마다 혜정이가 매순간 저의 버팀목이 되어줬어요. 본인도 일이 많았기에 쉽지 않았을텐데, 밤새 일하는 저와 제 동료 모두를 매일 매일 챙겨줬고 저의 꿈을 자신의 꿈으로 삼아 늘 위로해주고 응원해줬어요. 매사에 저를 아껴주고 배려해주는 그녀의 마음 덕분에 평생 느껴보지 못했던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강혜정씨에 대한 감동을 전했다.

최근에 예비 엄마 아빠가 된 깜짝 소식을 당당하게 밝힌 이유에 대해서는 "지금 저에겐 세상 그 무엇보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의 평온함이 우선입니다. 혜정이가 조금이라도 더 마음 편히 저와 함께 할 미래를 준비할 수 있길 바라며 이 소식을 전하는 겁니다"라고 아내가 될 사람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행여나 언론의 지나친 관심이 혜정이에게 스트레스를 주게 될까봐 걱정도 되지만, 너무나도 행복한 소식인 만큼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많은 이들의 축복이 그녀에게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부디 많이 축복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가 엄마를 닮아야하는데... 꼭 그러길 기도 하고 있습니다"라고 유머스럽게 전했다.

"세상 그 어느 부부들과 다를 것 없이, 서로를 아낌없이 사랑하고 힘든 일이 있어도 서로를 지켜주며 열심히 살겁니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마지막으로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