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이병헌, 첫 공식석상서 '애인 관련' 침묵

도쿄(일본)=김건우 기자 / 입력 : 2009.12.18 10: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장동건 이병헌(오른쪽)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톱스타 장동건과 이병헌이 공식석상에서 고소영과의 열애 및 전 애인과의 소송에 대해서 끝내 침묵을 지켰다.

장동건과 이병헌은 송승헌 원빈과 함께 지난 17일 일본 도쿄 도쿄돔에서 열리는 '한류 포카드' 행사에 참석했다. 두 사람이 열애설 및 사건 보도 이후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으로 이번이 처음이라 심경을 드러낼지에 관심이 쏠렸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이와 관련한 이야기는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다만 두 사람은 현재의 심정을 엿볼 수 있는 답변으로 대신했다.

장동건은 휴대폰 바탕화면을 묻는 질문에 "처음 샀을 때 화면 그대로"라고 답해, 바탕화면에 세간의 관심과 달리 고소영의 사진이 없음을 짐작케 했다.

또 이병헌은 KBS 드라마 '아이리스' 종영 소감에 대해 "10개월간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들었다. 시원섭섭하다"고 답했다.


장동건은 지난 11월 고소영과 열애 사실이 공개된 후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최근 열린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도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지만 참석하지 않았고, 앙드레김 베스트 스타 어워즈에도 불참했다. 이병헌도 전 애인 권모씨와 불거진 스캔들에 대해서 자필 편지로 심경을 토로한 적은 있지만 직접 밝힌 적은 없었다.

한편 이병헌의 전 연인 권씨는 이병헌을 상대로 1억원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다. 더불어 이병헌을 상습도박 혐의로 고발했다. 이에 이병헌 측은 지난 11일 권씨를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소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