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고소영 결혼, 소지섭 권상우 등 ★ 총출동

김건우 기자 / 입력 : 2010.03.03 19: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장동건 고소영(오른쪽)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톱스타 장동건 고소영의 결혼식에 소지섭 권상우 송승헌 등 한국을 대표하는 별들이 총 출동한다.

장동건과 고소영은 오는 5월 2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세기의 커플로 꼽히는 두 사람의 결혼 인만큼 한국을 대표하는 소지섭 권상우 등의 별들이 결혼식장을 장식할 전망이다.


결혼식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스타는 장동건과 함께 야구를 하는 플레이보이즈의 소속된 별들이다. 플레이보이즈는 정우성 김승우 공유 강동원 주진모 황정민 현빈 공형진 등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들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최근에도 프로젝트 그룹 'WE'를 구성해 자선기부를 위한 노래를 녹음했을 정도로 탄탄한 우정을 과시한바 있다.

또 사업가로 활약 중인 권상우도 5월 드라마 '대물' 촬영 중임에도 세기의 결혼식에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장동건은 지난 2008년 9월 권상우 손태영의 결혼식에 참석해 의리를 과시한 바 있기 때문.


장동건과 함께 작업한 별들의 참석도 예상된다. '태극기 휘날리며'의 원빈 '태풍'의 이정재, '아나키스트'의 정준호, 드라마 '의가형제'의 이영애 등도 축하를 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의 결혼식 인만큼 해외 언론의 관심도 뜨거울 전망. 이에 두 사람의 결혼식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빅뉴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