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결혼생활 '시작'앞둔 박기영

[MTN 트리플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10.04.01 21:07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이지영입니다. 4월 1일, 오늘이 바로 만우절 날이지요? 작은 조크로 주변을 웃게 만들 수 있는 오늘, 연예계에도 거짓말과 같은 많은 소식들이 전해졌습니다. 즐거운 소식부터 깜짝 놀랄 소식까지...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지요




# 결혼 생활 '시작'을 앞둔 박기영

‘여자라서 행복해요~’ 오는 5월 1일만큼은 그녀를 두고 하는 말일 듯 싶습니다.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가수 박기영 씨가 드디어 이날, 1세 연상의 변호사와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하는데요. 연인에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된 두 사람의 첫 인연, 정말 독특합니다.


지난 2004년, 전 소속사와의 분쟁 문제로 다소 경직된 첫 만남을 가졌던 두 사람은 대변인과 의뢰인의 관계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던 것이라고 하는데요.

어렵고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알아서 해결해주는 우리의 홍반장! 새신랑 분이 박기영 씨에게 그런 존재일 듯 싶습니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행복 하세요!

# '내 얼굴은 소중하니까~' 김태희, 백지연 손잡고 고소

배우 김태희 씨와 방송인 백지연 씨가 같은 안과병원을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한 사실이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자신들의 사진을 병원 홈페이지에 무단으로 개재하여 개인이 보호받아야할 법익을 침해했다는 것인데요.

현재 검찰 측은 해당 경찰서의 도움을 받아 수사를 진행 중에 있다고 합니다. 조만간 두 스타의 대리인도 직접 불러 조사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개인의 초상권과 창작물의 저작권에 관해 엄격해지는 만큼 우리들의 의식 수준도 높아져야 하겠죠?

# 물 건너 오는 심사위원 '켈리 클락슨'

미국의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1’ 우승자인 켈리 클락슨이 스타 발굴 프로그램 ‘슈퍼스타K 2’의 심사위원 참여를 위해 한국을 찾습니다.

지난 2002년 어려운 가정환경을 딛고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1’에서 우승을 거머줬던 그녀는 지금까지도 팝의 신데렐라라 불리며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총 3장의 앨범발매와 함께 전 세계에 5600만장의 앨범을 판매하는 슈퍼스타로 성장했습니다

오는 5월 3일에 있을 대구 3차 예선에서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거라고 하는데요.

팝의 신데렐라! 켈리 클락슨! 그녀의 심사위원 참여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해당 방송국 측에 ‘슈퍼스타 K’의 응시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고 하는데, 과연 한국에서 제2의 켈리 클락슨을 찾아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 세계가 더 관심갖는 '송두율 사건'을 담은 <경계도시2>

지난 2003년 거물간첩으로 불리며 검찰에 구속됐던 송두율 교수의 사건을 아시나요? 우여곡절 많은 그의 인생을 담은 다큐영화, ‘경계도시2’가 해외 판권 판매계약을 체결하는 등해외에서 큰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유럽 다큐멘터리 전문 배급사인 스마일리와 국내 다큐멘터리로서는 드물게 전체 해외 판권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해 10월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됐던 스마일리는 영화 ‘경계도시2’를 보고 지대한 관심갖게 됐다고 합니다. 이 영화가 지역을 초월해 세계의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강렬한메시지를 품고 있기 때문이라는데요.

우리사회를 조명하는 한국 다큐멘터리 영화의 힘! 세계의 관심도 좋지만 우리가 먼저 알아봐야 하지 않을까요?

영화의 판권을 산 배급사 스마일리 측은 지난해 10월, 영화 '경계도시 2편'이 첫 공개가 됐을 때부터 전체 해외 판권을 사기위해 우리 영화사 측에 여러번 연락을 취했다고 하는데요. 세계에서 인정받는 것은 물론 경제력까지 있는 우리 영화! 자랑스럽습니다. 스타뉴스 플러스 오늘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