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원조 짐승돌' 박재범 피처링으로 컴백

[MTN 트리플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10.04.19 20:33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박소현입니다. 오늘하루 곧 비가 쏟아질 것처럼 우중충한 날씨로 어깨에 힘이 빠지셨을 텐데요. 오늘 스타뉴스플러스, 시청자 분들에게 기운 팍팍 넣어 줄 수 있는 소식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원조 짐승돌' 박재범, 덤파운디드의 신곡 피처링으로 컴백!

2pm에서 영구탈퇴해 팬들을 슬프게 했던 원조 짐승돌 박재범군이 돌아왔습니다.

현재 미국에 머무르고 있는 재범군, 한국계 래퍼 덤파운디드의 신곡 피처링에 참여했다는데요.


덤파운디드가 올린 동영상에서 오랜만에 웃고 있는 그를 볼 수 있었습니다. 농담도 주고 받고, 편안해 보이는 모습이 좋아보였는데요.

재범군이 피처링한 음악은 오는 2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그의 목소리를 들을 생각하니 설레이는데요.

오매불망 그를 기다리던 팬들 앞에 다시 음악으로 돌아온 재범군. 다시 한 번, 한국 무대에서 볼 수 있는 거겠죠? 기대 할께요.

#'입대하라' 병무청으로부터 명령받은 '이준기'

배우 이준기씨가 나라의 부름을 명 받았습니다.

그동안 입대기회가 여러번 있었으나 미뤄왔던 이준기씨. 얼마 전, 29번째 생일을 맞기도 해 더 이상 입대를 미루기도 힘들다는데요. 하지만 얼마 전 그가 미니홈피에서도 밝혔 듯 현재 김태희씨와 ‘그랑프리’를 촬영 중이며, 하반기 방영예정인 ‘신의’ 촬영까지 앞두고 있는 상황.

때문에 소속사 측에서는 일단 영장이 나오면 연기시청을 할 예정이라는데요. 단, 받아드려지지 않는 다면 군대에 갈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이 소식을 들은 팬들은 죽어도 못 보낸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요즘은 군대를 다녀온 스타들의 전성시대. 이준기씨, 군대가더라도 너무 걱정 말고 다녀오세요.

#개콘 '불방'에 개그맨 통장은 '냉골'

개그콘서트 출연 개그맨들의 수입원 0원. 생계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해군 천안함 침몰과 함께 희생자를 애도하지 위해 결방을 결정한 개그콘서트. 벌써 4주째 방송을 하지 않고 있는데요.

문제는 출연 개그맨들의 수입. 그동안 개콘은 주급제로 방송이 되어야 수입이 생긴다고 합니다.

타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개그맨들은 괜찮지만 이제 시작하는 개그맨들의 주머니 사정은 좋지 못한데요.

게다가,25일 방송까지 국가적 추모차원에서 결방 가능성도 높다고 합니다. 이런 상태로 계속 가다가 ‘남성인권보장위원회’가 아닌 ‘개그맨수입보장위원회’가 생겨야 할 것 같은데요.

개그맨들 수입을 보장하라, 보장하라. 이들을 자주 못 봐서 일까요? 한동안 웃을 일이 많이 없었는데요. 이들이 빨리 돌아와 시청자들이 다시 웃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섹시 늑대' 테일러 로트너의 '개인의 취향'?!

섹시 늑대 ‘테일러 로트너’는 여자가 아닌 남자를 사랑한다?

지난 15일, 연예블로그 ‘라임라이프닷컴’에서 테일러 로트너의 동성애자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유인 즉, 로트너는 지난 8일 밤, 대다수의 참석자가 동성연애자인 할리우드의 게이파티에 참석해 다음날 새벽까지 머물렀다는 것.

특히 파티를 주최한 ‘x맨’ 의 감독 브라이언 싱어는 게이 사교사회의 핵심으로 그의 초대에 응했다는 것은 결국 ‘커밍아웃’이나 다름없는 것이라는데요.

아직까지 파티장에서 일어난 구체적인 사건들 알려지지 않았지만, 얼마 전 릭키 마틴의 커밍아웃에 이은 매력남들의 충격 소식 오늘 밤에도 말 못할 가슴앓이를 하는 여성 팬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현재, 로트너는 할리우드의 짐승남으로 불리며 여성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었는데요. 거친 남성의 모습을 보였던 로트너가 동성애자라는 주장에 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사실여부 논란은 계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스타뉴스 플러스 오늘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