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빠진 박시연 "단발머리 처음이야"

오예진 인턴기자 / 입력 : 2010.05.10 13:58
  • 글자크기조절
image
↑8일 박시연이 자신의 미니홈피에 단말머리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박시연 미니홈피


탤런트 박시연(31)이 8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단발머리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볼 살도 빠지고 전체적으로 더 날씬해진 몸매를 자랑했다.

이날 공개한 사진은 화장품 브랜드 '오르비스' 광고 촬영 당시로, "처음 해보는 단발머리 좋아"라며 바뀐 머리 모양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광고 촬영 사진 외에도 다양한 표정의 사진 6장도 게재했다. 단발머리가 어색한 듯 뚱한 표정과 웃는 모습, 손으로 브이(V)를 그리며 독특한 표정을 지은 모습 등 다양한 연출로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팬들은 "여신이다", "피부도 좋고 정말 예쁘다"며 열광했다.

image
↑박시연은 8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KBS 드라마 스페셜 '빨강사탕'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박시연 미니홈피



박시연은 이날 자신의 미니홈피에 KBS 드라마 스페셜 '빨강사탕' 촬영 사진도 게재, 15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드라마 '빨강사탕'은 노희경 작가의 단막극으로 홍석구 PD가 연출을 맡았다. 박시연은 40대 출판사 영업부장인 남자 주인공 이재룡(46)과 애틋한 사랑을 연기한다.

'빨강사탕'은 KBS 단막극 시리즈 '드라마시티' 폐지 이후 2년 만에 편성된 '드라마 스페셜'의 첫 화다. 11월 가을 개편까지 KBS 2TV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11시 15분에 방영된다.

박시연은 강지환(33)과 함께 표민수 PD 연출의 SBS 드라마 '커피하우스' 주연을 맡았다. 17일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