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데뷔10주년 기념, 팬들 서울시내 '댄스몹'

"당분간 휴업하는 보아트윗" 트위터 일시중단 선언도

배소진 인턴기자 / 입력 : 2010.08.26 09:49
  • 글자크기조절
image
image
지난 25일 데뷔 10주년을 맞은 보아가 26일 새벽 팬들에게 받은 뜻깊은 선물을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했다.

보아는 "우리 팬분들이 주신 소중한 케이크! 울 어머님이 1년 동안 보관하실 케이크! 감사합니다"며 자신이 받은 2단 케이크 사진을 찍어 올렸다. 리본과 10주년을 축하하는 문구로 장식된 케이크의 윗부분에는 보아를 상징하는 인형도 세워져 있다.


'보아 댄스 몹(BoA Dance Mob)'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링크하기도 했다. 지난 14일 서울역, 명동 등지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5분 50초짜리 이 영상은 한 명의 팬이 보아의 대표곡에 맞춰 춤을 추며 시작된다. 곡이 이어질수록 거리 곳곳에서 팬들이 합류, 결국 20명이 넘는 인원이 함께 춤을 춰 사람들의 시선을 모았다.

보아는 "눈물나요. 너무 감사합니다. 와, 말을 잃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며 감격했다. 또 "잘하고 못하는 걸 떠나서 사람들 앞에 선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었을텐데 이런 게 진정한 사랑인 것 같아요. 너무나 큰 감동과 선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너무 잘해주셨어요"라고 재차 올렸다.

"아마 이 트윗이 마지막이 될 듯. 여러분들이 (있어서)행복해요. 사랑하구요. 좀 더 있다 다시 트위터로 찾아뵐게요. 당분간 휴업하는 보아트윗. 오랫동안 공백은 안둘테지만 항상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팬들은 까리해(멋있어). 굿밤(좋은밤)되세요"라며 잠시 휴식기를 가질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보아는 지난 2000년 8월 25일 만 13세의 나이로 가요계에 공식 데뷔했다.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던 보아는 지난 2일 6집 '허리케인 비너스(Hurricane Venus)'로 5년 만에 국내 가요계로 복귀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