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여인으로 변신한 에이미의 유혹

[MTN 스타뉴스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1.04.24 18:32
  • 글자크기조절
귀여운 마스크와 애교넘치는 눈웃음을 자랑하는 '엄친딸' 방송인 에이미씨가 이번엔 성숙미 물씬 풍기는 여인으로 변신을 시도, 파격적인 화보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기회에 여러분도 에이미씨가 유혹하는 여인의 향기에 빠져 보는 건 어떠세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의 자유분방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던 에이미씨가 기존의 이미지를 과감히 벗어 던졌습니다.



이곳은 지난 14일 오후에 열렸던 에이미 스타화보 제작발표회 현장인데요


아기같은 뽀얀 피부에 눈웃음이 사랑스러운 그녀, 깜찍 발랄한 모습이 아닌 탱탱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며 에이미만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는데요.

이번에 찍은 화보의 컨셉은 play with amy, 그동안 숨겨왔던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고 합니다.

타고 난 끼를 자랑하는 방송인답게, 에이미는 전문 모델 못지않은 표현력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동안 숨겨왔던 매혹적인 여인의 향기를 선보인 그녀의 아름다운 변신, 이유가 있다고요?

하얗고 탄력 있는 몸매로 스태프들에게 ‘방부제 베이글 절대 동안’ 이라고 불렸다는 그녀,

동안 유지의 특별한 비결 좀 공개해 주세요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 도시의 깨끗한 이미지가 에이미와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특히 프로모델 뺨 치는 포즈가 인상적이었는데요 혹시 포즈 연습을 하셨나요?

에이미씨의 더욱 다양한 포즈는 화보를 통해서 확인하고요

화보를 찍을 때마다 특별한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에이미씨, 혹시 커플화보를 찍는다면 함께 하고픈 모델이 있는지 궁금한데요

사실 그녀는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가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에이미씨, 올 봄 핫 트랜드 컬러! <스타뉴스> 시청자 여러분들에게만 살짝 귀뜸해 주실 수 있나요?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끊임없이 변신을 추구하는 에이미

이번 스타 화보는 그동안 그녀 안에 꽁꽁 숨겨두었던 여인의 향기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무한한 변신의 가능성을 가진 에이미의 활동! 기대해 봐도 되겠죠?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