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 아이돌체전 중 머리 부상 병원이송

소속사 "이상 없다. 컴백 무대 지장없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1.05.02 09: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씨스타의 보라 ⓒ사진=송지원 기자
걸그룹 씨스타(SISTAR)의 멤버 보라가 방송 촬영 중 머리 부상을 입은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2일 소속사에 따르면 보라는 지난 4월 20일 진행된 KBS 2TV '백점만점-전국아이돌체전'녹화에서 전력질주로 달리다 머리를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보라는 CT촬영을 한 후 퇴원했다.


지난 4월 30일 방송된 '아이돌체전'에서 보라가 머리 부상을 당하는 모습이 방송되며 보라의 이 같은 병원 이송 사실이 알려졌다.

보라는 멤버 효린과 결성한 프로젝트 유닛그룹 씨스타19의 새 음반발매를 코앞에 둔 상황이라 팬들 사이에서 걱정과 우려가 쇄도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측은 "머리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 컴백 무대에는 지장이 없을 것이며 남은 기간 컨디션을 조절해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며 "팬들에게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머리 부상 때문에 컴백 못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보라 언니 아프지 마세요", "조심해서 연습하세요"라는 등의 응원을 보냈다.

한편 씨스타 데뷔 후 처음 시도하는 유닛 프로젝트인 씨스타19(나인틴)의 신곡 '마 보이(MA BOY)'를 선보인다.

이 곡은 용감한 형제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불안하면서도 애틋한 감성을 노래했다. 효린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보라의 탄탄한 랩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알려졌다. 씨스타19은 오는 3일 음원을 공개, 활동에 돌입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