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설레는 봄의 선물, 드라마 <로맨스 타운>

[MTN 스타뉴스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1.05.09 08:22
  • 글자크기조절
로맨틱, 러블리, 엘레강스 이 세 가지 다른 느낌이 모두 담긴 종합선물세트가 찾아옵니다! 안방극장에 새봄 같은 신선한 드라마! <로맨스 타운>. 여러분을 위한 설레는 봄의 선물, 지금 풀어볼까요?




지금까지 숱하게 드라마에 등장해 왔지만 늘 그림자 노릇만 했던 가사 관리사들! 이번엔 주인공으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드라마 <로맨스 타운> 제작 발표회 현장! 재벌가에서 일하는 수상한 가사 관리사들! 그 주인공들을 만나볼까요?

아무래도 가사관리사가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드라마에서 주인공이 되면서 가사관리사들의 가숨 품었던 이야기 다양한 가사 관리사들이 성격을 보여주고, 재벌가의 아들들의 재미있는 연기를 펼칠 거 같다 기대해 달라.. 거친 입담과 당돌하고 껄렁껄렁한 노순금!


집안의 가업을 이어 3대째 가정관리사의 길로 접어든 육아에서부터 요리까지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억척 가사관리사랍니다!

그리고 예쁜 17살, 당찬 신세대 정다겸! 가사관리사들 사이에서 최연소?! 하지만, 할 말 다하고 버럭 화까지 내는 무서운 아이예요!

그리고 귀티나는 외모와 예술적 감성을 지니고 있는 재력가 김영희,다혈질에 아버지를 이기고 싶어하는 재벌 2세 강건우! 재력있는 주인집 사람들이랍니다.

여기에 주인이 외국으로 3개월간 떠난 빈 집을 지키는 팔자좋은 가사관리사 엄수정부터 호랑이 카리스마를 가진 가사관리사계의 대모 유춘작까지!

상위 1%의 삶을 살고 있는 주인집들과 막강 가사관리사들의 어매이징한이중생활 이야기!

드라마 <로맨스 타운>를 위해 한자리에 모인 배우들!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은 성유리씨부터 핸섬 가이로 돌아온 정겨운씨까지!반가운 얼굴들이 많았는데요!

특히 긴 공백을 깨고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성유리씨! 오랜만의 드라마 촬영인데, 어땠나요?

2년 만에 컴백이라 설레이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는데요. 성유리씨는 이번에 맡은 ‘노순금’이라는 역할이 대범하면서 생활력이 강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기존과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는 3대째 가사 관리사가 되는 기구한 운명을 타고난 가사 관리사 역할이고요. 그렇지만 평범한 가사 관리사가 아니라 100억 로또, 복권에 당첨되는 아주 어매이징한 가사 관리사...

또 한명의 주목해야 할 미녀! 당찬 신세대 가사관리사역할을 맡은 효린양이죠!

어린 이미지가 강하고...마음속으로 다짐을 해 보았는데 다겸이란 역할이 어리지만은 않구나 이 역할을 꼭 해야겠구나 연기스런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겠구나해서 하게 되었구요. 극 안에서 민효린씨는 김민준씨만을 바라보며 외사랑을 하는데요.

성유리씨와 민효린씨는 김민준씨를 두고 극중 대립하고 충돌하는 관계라죠 하지만 실제로는 지극히 친한 언니동생 사이라고 합니다.

촬영하기 전에 몇 번 만나서 밥도 먹고 했는데 너무 인형같이 생겨서 저는 그런 척하거나 너무 착하고 순딩이더라 챙겨주고 싶었다 촬영장에서도 뚫어지고 보고 있어서 정체성의 혼란을..

"첫 촬영 때 얼어있었다 끝나고 문자로 '자신감을 가지라'고 용기를 불어넣어줬다..감동 받아서 울 뻔 했다."

이번 드라마의 촬영 초반, 정겨운씨의 뚱뚱한 분장이 화제가 됐는데요. 150kg 거구의 모습! 보기에 어땠나요?

- 성유리 사실 처음에는 다가가기 힘들었는데 분장을 하고 급격히 정감이 가서 말을 놓고... 정겨운인걸 알았는데...사람들이 괴물 보듯이 봤다...반효정 선생님은 불쌍해서 눈물이 난다면 울었다.

이번 드라마에서 정겨운씨는 150kg의 착하지만 소심한 남자에서 차도남으로 컴백! 성유리씨와의 달달한 로맨스도 보여준다고 하네요!

데뷔 후 첫 정통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는 정겨운씨의 능청 연기! 기대하고 있을께요!

그리고 또 한명의 훈남배우도 만날 수 있다죠! 민준씨! 이번 드라마에선 어떤 매력을 발산하실건가요?!

정겨운씨는 짐승남 차도남이라고 이야기 했는데 저는 시크렁입니다. 시크하고 능구렁이라고 캐릭터 오지랖 넓고...

시크하고 능구렁이 같은 매력이라고요!?~ 그의 멋진 매력은 <로맨스 타운>에서 곧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가사 관리사와 주인이라는 경계를 나누기는 했지만, 결국 사람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

사람' 위에 돈 있지만, 돈 위에 '사랑' 있다는 현실을 적나라하게 펼쳐낼 <로맨스 타운>.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