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하라소라 "실력으로 평가받을래요"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1.06.07 11:40
  • 글자크기조절
‘뽀뽀뽀’로 인기를 얻었던 신인 여성 듀오 하라소라가 돌아왔습니다.

첫 번째 싱글 앨범 발매 후 3개월 만에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우리 곁으로 돌아온 아름다운 목소리의 주인공들! 이들의 당당한 도전 이야기, 함께 보시죠!




거센 가요계 걸그룹 열풍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여성듀오가 있습니다!

밝고 경쾌한 느낌의 댄스곡을 들려주는 실력을 고루 갖춘 여성듀오 하라소라! 데뷔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몰고 다녔는데요!


작년에 일일 밤에 소개팅에 나가서 이슈가 된 적이 있어요.피겨선수 김연아를 닮은 외모로 주목 받기도 했던 하라씨!~

"잘 모르겠는데...눈매하나 가지고...이슈가 되어서 너무 국민적인 분이라서 이제 그만 들었으면 별로 닮지도 않았는데...어쨌든 저두 김연아씨 좋아합니다!"

그리고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던 주인공, 소라씨! 하지만, 노래보다는 노이즈 마케팅이라는 오해를 받기도 했다고 하네요.

첫 앨범 활동이 많지 않았던 하라소라! 그래서인지 이번 앨범에 더욱 애정을 쏟았다고 하는데요.

"처음이라 시행착오를 많이 겪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활동을 많이 못했고.. 이대로 팀이 가는건가 마는건가 했지만, 기적같이 일어나서 두 번째 앨범 넌 내인생의 기적으로 돌아왔고요.. 이번에는 1집보다는 더 나은 모습으로 활동도 많이 하려해요!

새로운 출발을 위한 하라소라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넌 내 인생의 기적’

"넌 내인생의 기적이란 노래는요, 약간 미디엄템포에 여러분들이 듣기에 편안하시고 다함께 즐겨 들으실 수 있는 그런 노래로, 사랑에 빠지는 설레임이 가득한 노래입니다.많이 사랑해주세요"

보컬 소라씨의 애절하고 감미로운 음색과 랩퍼 하라씨의 부드럽고, 허스키 한 목소리가 하나로!

이들의 2집 앨범은 음원차트에서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하죠!

두 사람은 연습생으로 만난 것이 아니라 꽤 오래된 친구사이라고 하는데요?! 서로의 호흡은 어떨까요?

고등학교때부터 친구 6년째 친구다. 많은 일들이 다사다난하게 있었다. 맞춰주는 부분도 있다 서로 조심하는 부분도 있다. 오랜 시간 합숙을 굳이 하지 않았어요...

친한 사이일수록 작은 일에 상처 받는 것이 여자! 그래도 한번쯤은 싸우지 않았을까요?

두 멤버 모두 꾸준한 보컬 트레이닝을 통해 실력을 쌓아왔다고 하죠! 그렇다면 평소에 즐겨 부르는 음악이 있나요?

저는 이소라 선배님의 노래를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잠들기 전마다 음악을 듣곤 하는데...노래를 듣다보면 심금을 울린다는 말을 되세기곤 하는데...

저는 장르는 가리는 것이 없는데 잔잔한 거 좋아해요 넬 이라든지 브라운 아이즈소울...더 많이 듣고..그렇게 속삭이는 음악이 좋더라구요..

한팀이지만, 각자의 개성을 바탕으로 각자의 독특한 색을 만들어 가고 있는데요! 이들의 당찬 미래,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지금은 아직 부족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면 예쁘게 봐주시지 않을까....노래도 열심히 하면서 나중에는 연기도 도전을 해보고 싶어요, 아직은 모르시지만, 한발 다가가고 있으니 기다려주세요. 조금 더 좋은 노래와 활동으로 여러분을 찾아갈게요"

걸그룹 열풍에 당당히 도전장을 낸 여성듀오 잠깐의 방황은 잊고, 더욱 아름다운 음악으로 돌아온 하라소라!

이번 앨범, 대박나길 바라고요!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는 가수로 최고의 멋진 무대로 많이 보여주세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