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무도' 가요제 인증샷 공개 "행복했던 한때"

김유진 인턴기자 / 입력 : 2011.06.13 11:40
  • 글자크기조절
image
▲ 길, 노홍철, 싸이, 지드래곤, 박명수 (왼쪽부터) ⓒ출처=싸이 미투데이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 출연한 싸이가 녹화당시 찍은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싸이는 13일 오전 10시 30분께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길, 철, ththㅏ, GD, 거성. 행담도, 행복했던 한 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가요제 의상을 그대로 입은 채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길, 노홍철, 싸이, 지드래곤, 박명수의 모습이 담겼다.

싸이와 노홍철은 빤짝이 소재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화려한 콘셉트를 자랑하고 있다. 길은 검은색 재킷과 흰 셔츠로 단정하고 무난한 느낌이다.

지드래곤은 검은색 셔츠에 빨간색 모자, 박명수는 파란색 재킷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 속 박명수는 한 손은 지드래곤의 어깨에 한 손으로는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렇게 사진이 쏟아져 나오니 궁금해죽겠다", "노홍철과 싸이 팀 의상이 심상치 않다", "이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명수형의 지드래곤 사랑", "정말 출연자 모두들 즐거우셨나봐요"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녹화분은 오는 18일과 25일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