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조정대회 D-15 합숙훈련 "선수선발"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1.07.13 09:53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무한도전'이 대망의 조정 대회를 보름 앞두고 합숙훈련에 들어간다.

'무한도전' 김태호 PD는 13일 스타뉴스에 "그간 '무한도전' 멤버들과 후보 선수들이 개별적으로 조정을 연습해 왔다"며 "대회를 앞두고 오는 14일 1박2일 합숙훈련을 할 계획"이라며 "현재 멤버들을 비롯해 선수들이 약 10∼11명이 된다"고 전했다.


김태호 PD는 "조정이 워낙 체력적으로 힘든 경기인데다 미세한 차이로 속도가 크게 달라지는 종목"이라며 "경기 당일에도 컨디션에 따라 대회에 참여하는 멤버가 달라질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현재 '무한도전' 조정 특집을 앞두고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 길 등 일곱 멤버 외에 일찌감치 객원 멤버로 꼽힌 2AM의 진운과 데프콘, 개리 등이 개별 연습을 진행하고 있다.

이들은 '무한도전' 정규 녹화가 없는 날에도 미사리 조정연습장을 찾아 비를 맞으면서 10시간 넘게 조정 연습을 할 만큼 열의를 보이고 있다.


김태호 PD는 "조정이 체력이 크게 소모되는 경기다. 멤버들 사이에서 '차라리 레슬링을 하자'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라며 "최근 비가 계속 와서 수 주째 비를 맞으면서 연습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무한도전'은 오는 30일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열리는 대회에 특별 참가한다. 이 대회에는 영국 옥스퍼드대, 영국 멜버른대, 일본 게이오대와 해군사관학교 등 국내 대학 3개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