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배 아나, 3살연하 연인…알고보니 '짝'탁예은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10.05 09: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에서 열애 사실을 공개했던 이성배(30) MBC 아나운서의 여자친구가 탁예은(27)으로 밝혀졌다.

5일 MBC 아나운서국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성배 아나운서가 방송에서 밝힌 3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탁예은인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사귄 기간은 꽤 오래인데 6개월 정도 된 것으로 들었다"라고 전했다.


탁예은은 SBS '짝', MBC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 등에 출연하며 뛰어난 미모와 지성으로 화제가 된 인물. KBSN '인사이드 스포츠'의 진행자로도 활약했다.

특히 이성배 아나운서는 앞서 방송을 통해 여러 차례 연인이 있음을 밝혔으며, 열애 상대를 향해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성배 아나운서는 MBC 라디오 '홍은희의 음악동네'와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3살 연하의 일반인과 열애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방송에서 일반인이라고 밝혔던 것은 갓 방송계에 발을 디딘 탁예은에 대한 배려였던 셈.


한편 이성배 아나운서는 지난 2008년 MBC에 입사해 '섹션TV 연예통신', '생방송 금요와이드' 등을 진행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탁예은은 '짝'과 '신입사원'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최근 김창렬과 함께 '인사이드 스포츠' MC로 활약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