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베짱이 찬가' 티저공개..해외팬도 신났다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1.12 14: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써니힐의 맥시싱글 '베짱이 찬가' 티저 영상에 대한 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11일 공개된 '베짱이 찬가'의 티저영상은 로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지 하루 만에 6만 건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에 이어 해외에서 높은 조회수가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써니힐의 '베짱이 찬가' 티저영상은 '개미와 베짱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영상으로 옮겨놓은 디테일한 연출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멤버들이 직접 개미와 베짱이로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또한 여왕개미로 등장해 후배들을 지원사격한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보는 이들의 큰 웃음을 안겼다.

티저 영상을 감상한 해외 팬들은 "아직 티저 단계이지만 스토리가 상세화 돼있고 유니크하다", "컴백 소식만으로도 이렇게 신난 적은 없었던 것 같다. 세트와 코스튬, 음악 모든 게 완벽하고 독창적이다. 너무 기대된다", "뮤비, 티저, 음악, 컨셉을 통해 항상 뭔가 다른 것을 보여준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써니힐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써니힐이기에 가능한, 써니힐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모든 준비를 마쳤다. 앞으로 선보일 써니힐의 활동에 뜨거운 성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짱이 찬가'는 12일 자정 멜론, 올레뮤직, 엠넷닷컴, 싸이월드, 소리바다, 벅스 등을 통해 일제히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