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안, 데뷔 13주년 기념..'하늘색 귀마개 끼고'

이보경 인턴기자 / 입력 : 2012.01.13 08:51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god 멤버 데니 안 ⓒ출처=데니 안 트위터


'국민 그룹' god 멤버 데니안이 데뷔 13주년을 기념하는 '셀카'를 공개했다.

데니안은 13일 오전 1시 30분께 자신의 트위터에 "god의 13번째 생일입니다!!!! 와~~ㅋㅋㅋ 우리멤버들, 그리고 그동안 god 아껴주신 모든 분들 축하합니다! 오늘은 하늘색풍선을 들고 다녀주세요. ㅋㅋ 난 기념으로 하늘색 귀마개 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데니안은 하늘색 털 귀마개를 한 채 손가락으로 V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god가 데뷔한지 벌써 13년 이예요? 그동안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응원할 거예요. 쭉~~" "늘 변함없는 모습 보여줘서 고마워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999년에 데뷔한 5인조 그룹 god(윤계상 손호영 박준형 데니안 김태우)는 '어머님께' '거짓말' '촛불하나'등의 곡들을 히트시키며 '국민 그룹'으로 떠올랐다. 2004년 윤계상의 탈퇴 이후 4인조로 활동을 벌이던 god는 2005년 이후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현재 멤버들은 노래, 연기 등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김태우와 손호영은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데니안과 윤계상은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