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6000팬과 새해맞이 팬미팅 '감사 큰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01.22 10:3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김현중이 6000여 국내외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맞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22일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김현중은 지난 21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2 KIMHYUNJOONG Fanmeeting in Seoul' 팬미팅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6000여 명의 국내외 팬들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는 김현중을 보기 위해 몰려든 수많은 팬들로 공연장과 그 주변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화려한 레이저쇼와 함께 시작된 이날 팬미팅은 진행 내내 뜨거운 열기가 이어졌다.

image


첫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인 '렛미고'와 '브레이크 다운'으로 팬미팅의 첫 무대를 시작한 김현중은 진행을 맡은 박슬기와 함께 그 동안의 근황과 2012년의 활동 계획을 전했다.


이날 김현중은 팬들의 고민을 듣고 해결해주는 '김현중은 해결사'라는 코너에서 팬 세 명의 고민을 진지하게 들은 뒤 특유의 재치 있고 명쾌한 해결책을 제시해 큰 박수를 받았다. 또 이들 중 한 명의 팬을 무대 위로 초대해 노래를 부르면서 가사에 어울리는 상황극을 선보여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김현중은 이날 무대 위로 자신이 키우고 있는 강아지 두 마리를 무대 위에 깜짝 초대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강아지들은 애견학교에서 연마한 갖가지 인사 기술들을 팬들에게 선보여 김현중만큼이나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image


이어진 무대에서 김현중은 '키스키스'와 '럭키가이', '원 모어 타임', '나는 네 남자야' 등 자신의 히트곡들로 꾸민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설연휴에도 불구, 팬미팅에 함께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객석을 배경으로 6000여 명의 팬들 모두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김현중은 "여러분들께 받은 것 이상으로 보답할 수 있는 김현중이 되겠다"라며 "무대에서나 작품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새해 각오와 함께 큰 절을 올려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한편 오는 25일 일본 데뷔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김현중은 22일 일본으로 출국한다.

image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