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김희철, 성동구청 DJ 됐다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2.01.26 18: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성동구청 인터넷방송국의 라디오 DJ로 활약하고 있다.

성동구청 인터넷방송국 관계자는 26일 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공익근무중인 김희철이 구청직원을 대상으로 점심시간에 방송되는 구내방송의 DJ로 발탁됐다”며 “지난 20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김희철은 앞으로도 매주 금요일마다 구청의 라디오 DJ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희철이 진행을 맡게 된 ‘휴식이 있는 공간 보이는 라디오’는 점심시간에 진행되는 구내음악 방송으로 성동구 관련 소식과 직원들의 사연을 전한다.

김희철은 첫 방송에서 “프로그램의 이름을 ‘김희철의 성동 카페’로 지었다”며 자신의 팬이 올린 사연을 읽으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김희철은 첫 방송 당시 오랫동안 라디오DJ활동을 했던 경험을 살려 입담을 과시했으며 ‘쏘리 쏘리’와 태진아의 ‘미안 미안해’를 연속해서 들려주는 선곡 센스를 보였다.

해당 방송은 성동구청 인터넷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김희철이 진행한 지난 20일 방송은 26일 현재 5600의 조회를 기록하며 200여회인 평균 조회 수를 크게 앞질렀다.

한편 김희철은 지난해 9월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현재 서울 성동구청에서 공익근무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