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패러디의 여왕? "내가 애교가 없어도..."

이정빈 인턴기자 / 입력 : 2012.02.11 11: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2NE1의 산다라박이 가수 세븐의 노래를 패러디하며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했다.

산다라박은 지난 10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이런 질문을 하고 싶어..오호오우! 내가 애교가 없어도.. 짧은 치마 못 입어도.. 더 이상 깨방정 못 떨고.. 내일모레 서른 돼도.. 나라는 이유만으로 날 계속 사랑해!줄!수!있니..?!? ^.^"라며 글을 올렸다.


이는 얼마 전 컴백한 가수 세븐의 '내가 노래를 못해도'의 일부를 개사한 것. 산다라박은 원곡의 '내가 모든 걸 잃어도 내 인기가 떨어져도 더 이상 노랠 못하고 다른 직업을 가져도 나라는 이유만으로 날 계속 사랑해 줄 수 있니'에 해당하는 부분을 패러디했다.

또한 산다라박은 개사와는 어울리지 않게 진지함이 넘치는 사진으로 재미를 더했다. 올블랙 콘셉트의 의상에 무언가 고심하는 표정을 지으며 한 쪽 다리를 꼰 설정 사진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 같은 산다라박의 깨방정(?)에 원곡의 주인공 세븐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사진을 퍼가기도 했다.


세븐은 지난 1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하하하 재밌다^^ 내가 애교가 없어도... by 산다라 From. 다라 미투데이"라며 사진을 올렸고 팬들 역시 "산다라 언니 센스 대박이네요" "좋은 노래에 이런 가사를 붙이니 너무 웃기네요!"라며 한바탕 웃음보를 터뜨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