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박유천 "'적도'·'더킹'과 대결? 연연않는다"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3.05 16:22 / 조회 : 586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유천(왼쪽)과 한지민 ⓒ사진=안은나 인턴기자


한지민과 박유천이 동시에 맞붙는 타사 경쟁작과의 대결에 '연연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박유천은 5일 오후 2시30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된 SBS 새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극본 이희명·연출 신윤섭) 제작발표회에서 "기사를 보니 '더킹투허츠', '적도의 남자', '옥탑방 왕세자'가 동시에 시작하는데 대한 내용이 많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거기에 연연하지 않고 장르자체도 많이 다르다. 저희의 코믹적인 부분이 불경기에 좋은 반응을 얻지 않을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는 부담감을 안고 잘 촬영하고 있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한지민도 "드라마를 할 때는 항상 같은 시간대 다른 드라마가 방영되는 것은 당연하기 때문에 연연하지 않는다"라며 "저는 캐릭터와 내용에 끌렸고, 다른 작품도 각자의 매력이 있겠지만 좋아해주시는 기호도 다르기 때문에 요즘에는 다들 많이 골라보실 수 있을 것 같다. 다른 여건들보다는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옥탑방 왕세자'는 300년을 거슬러 서울로 날아온 조선시대 왕세자 이각이 겪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리는 판타지 궁중 로맨스 드라마. 박유천은 서울로 타임슬립한 조선의 왕세자 이각과 홈쇼핑 그룹의 후계자 용태용 역으로 열연한다. 한지민은 극중에서 1톤 트럭을 몰고 시장을 종횡무진 누비는 생계형 청순미녀 박하와 사고로 언니에게 세자빈 자리를 내준 박하의 과거 인물 부용역을 맡았다.

'미스터Q'와 '요조숙녀', '명랑소녀 성공기'의 이희명작가와 '내사랑 못난이','우리집에 왜 왔니'의 신윤섭PD가 힘을 합쳤고, 박유천, 한지민, 이태성, 정유미 이외에도 정석원, 이민호, 최우식, 반효정, 김자옥, 안석환, 이문식, 구잘 등이 출연한다. '부탁해요 캡틴' 후속으로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