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K팝 최강 서바이벌' 첫방송 특별출연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3.15 08: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김 프로덕션


'K-POP 최강 서바이벌' 촬영장에 엠블랙이 떴다.

15일 제작사 측에 따르면 고은아의 파격변신과 박유환의 반전연기 등으로 화제가 된 종편채널 채널A 'K-POP 최강 서바이벌'에 엠블랙이 특별 출연한다.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성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엠블랙은 각 멤버들마다의 개성과 실력이 뚜렷한 그룹. 최근 폭발적인 예능감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이준을 비롯해 천둥, 지오, 그리고 고은아의 실제 동생인 미르까지 깜짝 등장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범상치 않은 포스로 이 날 촬영장에 등장한 엠블랙은 극중 m1의 원년멤버이자 m2의 리더 박유환(강우현 역)의 선배로 출연해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했다.

image
ⓒ사진=이김 프로덕션



특히 이번 촬영은 실제 남매 사이인 고은아와 미르가 함께 해 더욱 특별했다. 고은아는 극 중 최고의 힙합전사를 꿈꾸는 지승연 역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동생 미르에게 도움을 요청하며 각별한 우애를 드러낸 바 있다. 이번 촬영에서 역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이에 고은아는 "미르랑 촬영장에서 만나니 감회가 새롭다. 미르랑 엠블랙 멤버들까지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것 같다. 더불어 엠블랙 팬들도 우리 드라마 많이 사랑해주셔서 시청률 대박났으면 좋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최고의 아이돌 엠블랙의 출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K-POP 최강 서바이벌'은 오는 19일 오후 8시50분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초 서바이벌 뮤직 드라마 'K-POP 최강 서바이벌'은 '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우리가 미처 몰랐던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