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의 품격' 4인방 포장마차 회동샷 '안구정화'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05.04 09: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제공=화앤담픽쳐스


'신사의 품격' 안구정화 4인방의 '포장마차 회동샷'이 공개됐다.


4일 SBS 새 주말극장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연출 신우철) 제작진은 주연배우 '4인방'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이 포장마차에서 함께 하는 모습을 담아낸 사진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랜만에 모인 '포장마차' 회동 자리에서 네 사람만의 독특한 매력이 묻어났다.

'신사의 품격'은 개성이 강한 4명의 배우가 선보일 '4인4색'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장동건은 '불꽃 독설'을 일삼는 건축사 김도진 역을 맡아 독설까지도 치명적인 매력으로 다가오는 까칠한 무한매력을 드러낸다.

김수로는 '순정마초' 임태산 역으로 등장해 '인생은 한방, 남자답게 시원하게'라는 모토를 가진 진국남의 매력을 뿜어내게 된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정의로운 남자의 면모를 선보였던 김수로는 이 작품으로 화끈하고 강렬한 남자다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게 될 예정이다.

따뜻하고 사려 깊은 '배려 100배' 변호사 최윤 역의 김민종은 다정다감한 행동들로 조용하게 매력을 느끼게 하고, 이종혁은 극 중 낙천적이고 잘 노는 '천상 한량' 이정록 역을 맡아 능청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게 된다.

이들은 각기 저마다의 특색 있는 매력과 캐릭터에 녹아든 자연스러운 연기로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줄 전망이다.

제작진은 "네 배우들이 각자 가진 특유의 매력을 충분히 활용해 '신사의 품격' 만의 4인 4색 매력을 완성해가고 있다"며 "대한민국 최고 남자배우들이 만들어나갈 '신사의 품격'에서는 남자들도 잘 모르는 남자들의 심리를 생동감 있게 풀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