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하루끝', 공개하자마자 5개차트 '올킬'

김관명 기자 / 입력 : 2012.05.11 07: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유의 싱글 수록곡 '하루끝'이 11일 공개하자마자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5개 음악사이트의 실시간차트를 올킬했다.

이날 오전 7시 현재 엠넷의 실시간차트에 따르면 이날 0시 공개된 아이유의 싱글 '스무살의 봄'의 타이틀곡 '하루 끝'이 1위를 차지했다. '하루 끝'은 박근태과 김도훈이 공동작곡, 김이나가 작사했다.


아이유의 자작곡으로 선공개됐던 '복숭아'는 6위, 이날 처음 공개된 싱글의 다른 수록곡 '그 애 참 싫다'는 9위에 올랐다. 이로써 아이유 싱글 3곡 전곡이 톱10에 들었다.

엠넷 2위는 10일 공개된 울랄라세션의 '아름다운 밤'이 차지했다.

멜론에서도 1위는 아이유의 '하루 끝'이 차지했다. 2위는 백지영의 '목소리', 3위는 씨스타의 '나 혼자', 4위는 울랄라세션의 '아름다운 밤', 5위는 소녀시대 태티서의 'Twinkle'. '복숭아'는 6위, '그 애 참 싫다'는 14위를 달리고 있다.


올레뮤직에서는 1위가 아이유의 '하루 끝', 2위가 아이유의 '그 애 참 싫다'였다. '복숭아'는 5위. 백지영의 '목소리'는 3위, 울랄라세션의 '아름다운 밤'은 4위를 차지했다.

벅스와 소리바다에서도 아이유의 '하루 끝'과 '그 애 참 싫다'가 1, 2위에 올랐다. 3위는 이날 공개된 XIA(준수)의 '사랑이 싫다구요'가 차지했다. 울랄라세션의 '아름다운 밤'은 4위.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