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 이윤지 "조정석보다 하지원이 더 좋다"(인터뷰)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2.05.30 18: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기범 기자


배우 이윤지가 선배 배우인 하지원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냈다.

이윤지는 30일 오후 스타뉴스와 만난 자리에서 "'더킹투하츠'의 하지원와 첫 장면을 촬영할 때가 가장 떨렸다"고 밝혔다.


이어 "본래 하지원의 팬"이라며 "나와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 않기 때문에 내가 진짜 믿고 따를 수 있는 롤모델로 느껴진다"고 말했다.

이윤지는 "사실 이런 얘기는 처음 한다"며 운을 뗀 후 "조정석과 러브라인을 찍을 때보다 하지원 언니와 첫 장면을 찍을 때가 더 떨렸다"고 털어놨다.

그는 "몇 살 차이 안 나는 언니뻘 배우가 너무 멋지게 배우의 길을 가고 있으니까 더 떨렸다"며 "언니와 첫 장면을 찍는데 '내가 정말 하지원을 보면서 대사를 하고 있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들면서 숨이 답답해질 정도로 두근거리는 기분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는 이승기를 바라보거나 조정석과 촬영하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좋아서 그 기분을 잊을 수 없을 것 같다"고 털어놨다.

"하지원 언니가 성격이 살가워 밥 먹었냐고 물어보면서 안아주면 떨릴 정도였다"며 "하지원의 어개에 기대서 지원언니 어깨만 나오게 사진을 찍은 뒤 트위터에 '그 분의 어깨에 기대서 사진 찍었다'고 올릴 정도로 언니가 너무 좋다"고 속내를 밝혔다.

한편 이윤지는 이날 인터뷰에서 아직 정해진 활동 계획은 없지만 중간에 휴식기를 가지지 않고 계속 작품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