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품달' 김수현, 열도공략..7월초 日프로모션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2.06.28 10:22 / 조회 : 10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기범 기자 leekb@


배우 김수현이 오는7월 일본으로 출국해 본격적인 열도공략에 나선다.

28일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김수현은 오는 7월 4일과 5일 이틀에 걸쳐 일본 도쿄의 한국문화원 한마당홀에서 일본 현지 언론 및 팬들과 만난다.

김수현의 이번 일본 방문은 위성채널 KNTV 정식 방영을 앞둔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프로모션을 위한 것으로, 국내에서도 뜨거웠던 '김수현 신드롬'이 일본에서도 재현될 지 관심이 쏠린다.

김수현은 드라마 '드림하이'가 지난해 7월 일본 TBS를 통해 방영되며 일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를 품은 달'로 김수현의 주가가 치솟자 일본 언론과 팬들의 관심 또한 급상승했다.

김수현의 일본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신세대 한류스타들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어필하며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며 "작품들에서 보여준 섬세한 감정 표현과 매력적인 보이스, 진중한 성격 등으로 일본 대중들에게 신뢰를 얻어 호감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국내에서 최고 시청률 42.2%(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를 기록하며 국민 드라마로 등극했던 '해를 품은 달'에 대한 일본 방송가의 기대도 높다. '해를 품은 달'은 오는 7월 일본 위성채널KNTV에서 1, 2회를 선행 방송한 뒤, 8월부터 본격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김수현은 현재 차기작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준비에 몰두하고 있으며, 하반기부터 촬영에 돌입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