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천둥, 아시아 투어 솔로곡 '가지마' 공개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7.04 06:46 / 조회 : 6956
  • 글자크기조절
엠블랙 천둥, 슬픈 이별 이야기 공개

2012 MBLAQ ‘THE BLAQ% TOUR(더 블랙 퍼센트 투어)’ PART2. ‘가지마’ 투어 음원 발매

image


엠블랙 천둥이 슬픈 이별 이야기를 노래한 디지털 싱글 '가지마'를 발매 했다.

4일 0시 공개된 천둥의 '가지마'는 엠블랙이 지난 주 아시아 투어에 맞춰, 선 공개한

투어 음원 'THE BLAQ% TOUR' PART1. Wild (지오, 미르)의 두 번째 파트로 이번 아시아 투어에서 천둥의 솔로 무대를 꾸밀 곡이다.

엠블랙의 아시아 투어명인 'THE BLAQ% TOUR'는 이번 투어에서 엠블랙이 보여줄 무대의 완성도, 만족도, 자신감을 100%, 200% 수치로는 표현 할 수 없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그러한 자신감을 담아 발매한 천둥의 '가지마'는 이별 앞에서 쿨한척 어떤 말도 하지 않은 채 헤어진, 남자의 속마음을 감성적인 노랫말로 표현 한 R&B 곡으로 애절한 선율이 돋보인다.

특히 천둥은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 이번 아시아 투어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과 애정을 표현해 주목 받고 있다.

소속사 제이튠 캠프는 "이번 아시아 투어에서 멤버들의 자작곡을 공개 하게 된 이유는 멤버들의 의지와 끼로 가능 했다. 이번 투어에서 그 의지와 끼를 직접 확인 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가지마' 완성 무대는 엠블랙의 아시아 투어 에서만 공개되며, 국내에선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THE BLAQ% TOUR In SEOUL'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