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디바 소향, '나가수2' 합류..8일 첫방송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2.07.05 15: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CCM 디바 소향이 MBC '나는 가수다2'에 합류한다.

MBC는 5일 "한국의 '머리이어 캐리'라 불리는 CCM계 디바 소향이 7월의 '나는 가수다2' 2번째 새 가수로 합류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에따라 소향은 오는 8일 방송되는 '나는 가수다2' 7월 B조 경연에 참여, 한영애 박상민 김건모 김연우 정엽과 대결을 벌이나.

CCM가수 출신 소향은 이미 가요계에서는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 중 한명이라고 정평이 나 있는 실력파. 4옥타브를 넘나드는 놀라운 가창력과 최고의 곡 해석력, 그리고 무서운 음악적 몰입도로도 유명하다.

최근 '나는 가수다' 출신 박정현, 이영현과 함께 '디바 프로젝트’라는 앨범을 발표했으며, 워너비의 이석훈, 양동근 등의 앨범 피처링에 참여하며 대중 가요계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소향은 세계적인 가수 마이클 잭슨과 스티비 원더 등을 가르친 보컬 트레이너계의 대가 '세스릭스'에게 미국의 벽을 뛰어넘을 수 있는 유일한 동양가수라는 찬사를 받았다. 또 보이즈 투 맨의 프로듀서 등 해외에서도 수많은 러브콜을 받은 바 있다.

'나는 가수다2' 제작진은 "지난 1월부터 6개월간 섭외에 공을 들여 소향을 7월의 새 가수로 투입하기로 확정했다"며 "소향을 통해 현란한 가창력, CCM가수에서 대중가수로서의 화려한 변신과 색다른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