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공식사과 "모두에 머리숙여 사죄..오해가 오해불러"(전문)

"왕따설과 관련 없지만 제 석연찮은 설명으로 오해 나아..화영도 도울 것"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8.04 12:30 / 조회 : 12239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광수 대표 사과문 전문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가 티아라 멤버 화영에 대한 계약 해지 건 이후 자신의 해동에 대해 팬들에 공식 사과했다. 김 대표는 4일 오전 직접 작성한 사과문을 발표했다. 이에 앞서 김 대표는 이날 오전 스타뉴스에 화영과 계약 해지 건은 왕따설과 관련된 것이 아닌 돌출 행동에 관한 것임을 밝히는 과정에서, 팬들의 궁금증에 대한 자신의 설명에 강경했던 부분이 있었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다음은 김 대표가 직접 작성한 사과문 전문.

요번 티아라 화영의 계약해지 발표로 인하여 많은 분들에게 석연찮은 설명으로 인하여 오해가 오해로 이어져 결국엔 왕따설까지 번지게 된 것에 대해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요번 일을 계기로 김광수는 앞으로 좀 더 신중하고 심사숙고하여 가요계에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요번 사태로 인하여 상처가 큰 화영 양과 티아라 멤버여러분 그리고 양쪽 부모님께도 죄송스럽다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티진요 여러 회원분들과 사정연 여러분께도 티아라를 사랑하는 마음이라 여깁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관심과 걱정의 눈빛을 준 것에 거듭 감사드리며 언제든지 티진요 여러분과 사정연 여러분의 대표를 언제든지 만나겠습니다.

화영이는 어떤 기획사에 가든 어느 곳에서 음악공부를 하든 저는 훌륭한 래퍼와 가수가 될 수 있도록 힘껏 돕겠습니다. 화영이의 앞으로 음악적 행보에 많은 관심과 따뜻한 성원 부탁드립니다. 저는 앞으로 더욱더 신중하고 경솔하지 않고 대중의 마음을 읽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그동안 많은 오해와 사회관심사가 된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언론사와 미디어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죄송하단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image
티아라. 맨 왼쪽이 화영 ⓒ스타뉴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