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필2', 결말 궁금증 '정유미 선택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2.08.08 10: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케이블채널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이하 '로필2')가 종영을 앞두고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다.

8일 오전 tvN에 따르면 '로필2'의 15화에서는 지난 14화에서 윤석현(이진욱 분)에게 돌아간 주열매(정유미 분)가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그와 다시 행복해지려 하는 내용이 그려질 예정.


하지만 열매는 마음 한구석에 신지훈(김지석 분)이 계속 생각나 마음 아파한다. 지훈은 석현의 옆에 있는 열매를 찾아가 자신이 먼저 열매의 마음에서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다시 한 번 슬픈 고백한다.

오는 9일 16화를 끝으로 공감 로맨스의 막을 내리는 '로필2'는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정유미의 마지막 선택이 과연 누가 될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시청자들은 정유미 김지석 커플을 지지하는 의견과, 반대로 오래된 연인 정유미 이진욱 커플의 재결합을 응원하며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tvN 공식 드라마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진행한 이진욱과 김지석 중 한 명을 선택하는 설문조사에서는 근소한 차이로 김지석과 정유미의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편이 우세했다.

'로필2' 측은 "지훈과 석현을 놓고 누구와 최종 연결을 시켜야 한다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정말 엄청났다"며 "제작진 역시 어떤 결말이 우리 드라마다운 결말일지, 드라마 시작 단계에서부터 수차례 회의와 고심 끝에 결정 지을 만큼 굉장히 힘든 작업이었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로필2'는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일과 사랑, 우정을 그린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