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 '우결' 출연..윤세아의 남자는 누구?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08.16 13:3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윤세아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윤세아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가상부부로 활약한다.


윤세아는 오는 18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새 가상부부의 일원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우결'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서울 시내 곳곳에서는 '임태산 한 판 붙자' 라는 현수막과 포스터가 붙어, 사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켜왔다. 이 현수막은 '우결'의 새로운 가상 부부로 등장하게 될 윤세아의 출연을 예고한 것이었다.

윤세아는 지난 12일 종영한 SBS 주말특별기획 '신사의 품격'에서 극중 미녀 골퍼이자 임태산(김수로 분)의 여자친구 홍세라 역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날 방송에는 '우결' 선배부부인 박소현, 조권, 유이가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돼 윤세아와 '윤세아의 남자'의 첫 만남을 지켜보았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을 지켜보던 이들은 '우결' 선배부부로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예전 본인들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그 누구보다 가슴 떨려했다.

유이는 "윤세아의 눈에서 하트가 보인다"며 부러워했고 조권은 "두 사람, 정말 진심 같다"고 말했다. 이어 박소현은 "윤세아가 남편에게 시선 고정을 하고 있다. 두 사람의 가상부부 생활이 너무 기대된다"고 전했다.

'우결' 제작진은 "선배부부들이 윤세아의 남자의 정체가 밝혀지는 순간, 예상치 못한 의외의 남자가 공개돼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