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정은지, '엠카'서 '올포유' 듀엣..'달달+훈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2.09.06 19:2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화면 캡처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대세 커플 서인국과 정은지가 최초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서인국과 정은지는 6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린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라 '응답하라 1997' OST 중 '우리사랑 이대로'와 '올포유'를 나란히 선보였다.


두 사람이 드라마 OST 앨범에서 함께 부른 '올포유'와 '우리 사랑 이대로'는 두 곡 모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화제가 된 곡.

이날 두 사람은 먼저 애절한 목소리로 '우리사랑 이대로'를 부른 뒤 바로 이어 '올포유'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올포유' 무대에서 정은지는 흰색 블라우스와 빨간색 스커트로 깜찍하게 코디해 무대에 올랐고 서인국도 검은색 재킷에 붉은색 바지를 매치해 센스있는 '깔맞춤'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보여준 호흡 그대로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팬들의 호응을 받았고 특히 두 사람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화음이 돋보였다. 또 서인국과 정은지는 무대 중간에서 만나 손을 잡는 퍼포먼스를 하는 등 훈훈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올포유'는 혼성그룹 쿨의 대표 히트곡을 서인국과 정은지가 편곡해 함께 불렀으며 공인음악차트인 가온차트 집계결과 9월 2주차 주간 다운로드차트에서 40만9284건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