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김남주부터 곽동연까지 '넝쿨당'★ 총출동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2.09.27 09:55 / 조회 : 23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넝쿨째 굴러온 당신' 유준상(좌) 김남주(우)ⓒ이기범 기자


국민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쿨당')의 주역 김남주 유준상 진경 심이영 등이 KBS 2TV '개그콘서트'를 찾았다.


27일 오전 KBS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개그콘서트'의 녹화에 지난 9일 종영한 KBS 2TV '넝쿨당'의 주요 출연진들이 출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넝쿨당'의 주인공 김남주와 유준상은 '생활의 발견' 코너에 출연해 송준근 신보라 등과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며 "엉뚱 고등학생 곽동연은 '멘붕 스쿨'에 등장해 넉살스러운 연기를 펼쳤다"고 전했다.

이어 "'넝쿨당'에서 눈치없는 주부로 활약한 심이영은 '희극 여배우들' 코너에 등장했다"며 "'정여사'에는 양정아가 출연, '불편한 진실' 코너에는 똑부러지는 며느리 진경이 출연해 '개그콘서트' 관객들과 만났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넝쿨당' 주역들이 출연한 '개그콘서트'는 추석특집이다"며 "국민 드라마 '넝쿨당' 스타들이 '개그콘서트'에서 유쾌한 예능감을 뽐냈다"고 덧붙였다.


한편 '넝쿨당' 스타들이 등장하는 '개그콘서트'는 오는 30일 오후 방송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