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부부', 매회 미공개 영상 엔딩..'채널고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2.10.16 08:46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월화극 '울랄라 부부' 미공개 영상<사진=콘텐츠케이 제공>


KBS 2TV 월화극 '울랄라 부부'(극본 최순식 연출 이정섭 전우성)가 매회 엔딩 크레딧에서 미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16일 오전 '울랄라 부부'의 제작사 콘텐츠케이에 따르면 매회 방송 엔딩을 미공개 영상으로 장식하기로 했다.


엔딩 미공개 영상은 그 동안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장면이다. NG 영상, 메이킹 영상에서부터 반전까지 매 영화마다 색다른 영상을 삽입함으로써 관객들에게 웃음과 충격을 선사한다.

'울랄라 부부'는 드라마로는 이례적으로 매회 미공개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지난 5회 엔딩에는 극중 빅토리아(한채아 분)의 빗속 댄스 장면과 함께 한채아가 직접 부른 우은미의 '진심으로 누군가를 사랑해 본 적 있나요'를 삽입하여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울랄라부부'의 제작 관계자는 "촬영분위기가 워낙 좋다 보니 매번 편집할 때 아까운 장면들이 나온다"며 "그래서 처음에는 그 장면을 시청자들에게 서비스 컷으로 보여주면서 시작했는데 이제는 엔딩 크레딧에 영상이 안 붙으면 허전할 정도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매회 엔딩 크레딧에 미공개 영상이 담길 예정이다"며 채널고정을 부탁했다.

한편 '울랄라 부부'는 지난 1일 첫 방송이후 월화극 안방극장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에서는 시청률 11.4%의 시청률(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일일집계기준)을 기록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