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부터 가희까지..정재용 부친상 동료 위로물결

이준엽 기자 / 입력 : 2012.10.16 17:27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DJ DOC의 멤버 정재용의 부친상에 스타들이 위로를 건네며 고인을 추모했다.

정재용 측 관계자는 16일 스타뉴스에 "정재용의 부친이 이날 오전 향년 86세로 별세했다"며 "고인은 중풍으로 13여 년간 투병생활을 해왔다"고 전했다.


정재용의 비보를 접한 같은 팀 멤버 김창렬은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에 "제 친구 재용이 아버님이 하늘나라로 가셨습니다. 너무 슬퍼하는 재용이를 위해 여러분이 기도 좀 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 슬픔 너무나 잘 알기에 뭔가 해주고 싶은데 제가 할 수 있는 게 많이 없네요. 오늘은 재용이 옆에서 아버님 지킬랍니다"라고 덧붙이며 정재용을 위로했다.

또한 호주에서 공식 일정을 소화중인 가수 싸이도 트위터를 통해 김창렬에 메시지를 보내며 "멀리 있어서 못가네요 형. 옆자리 잘 지켜주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전했다.


그룹 에프터스쿨 멤버로 활동했던 가희도 김창렬에게 "재용 오빠. 기도한다고 전해죠 오빠. 기운 내요 모두"라는 메시지를 보냈고, 이에 김창렬은 "고맙다 가희야 꼭 전해 줄께"라고 답하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편 고인의 빈소는 인천 중구 신흥동 인하대병원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됐으며, DJ DOC 멤버 이하늘, 김창렬이 빈소를 지키고 있다. 발인은 18일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