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그 겨울' 출연확정..조인성·송혜교와 호흡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2.10.24 09:29
  • 글자크기조절
image
ⓒ홍봉진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홍유경, 김남주, 오하영) 멤버 정은지가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합류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24일 드라마 제작진은 "정은지가 노희경 작가의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합류하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노희경 작가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톱스타 조인성 송혜교 김범을 캐스팅하며 주목받고 있다. 정은지는 주인공 오수(조인성 분)의 첫사랑의 동생인 희선 역으로 등장할 예정. 꽃밖에 모르는 4차원의 말괄량이로 언니를 버리고 떠난 오수를 미워하려 하지만 미워하지 못하는 인물이다.

케이블 채널 tvN '응답하라 1997'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정은지는 이로써 지상파 입성에 성공했다. 드라마 제작관계자는 "'응답하라 1997'에서 기대 이상의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돌로 인정받은 당찬 새내기인 정은지가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거라 믿는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정은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작가, 감독님과 또 평소 존경하던 선배님들과 작업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유년시절 부모로부터 버려지고 첫사랑에 실패한 후 의미 없이 살아가는 청담동 최고 바람둥이 도박사 오수와 시각 장애를 앓는 대기업 상속녀가 만나 사랑을 이뤄가는 이야기. 아직 정규편정 되지는 않았으며 내년 초 지상파 방송을 목표로 곧 촬영에 들어간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