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폐지 '엄마가뭐길래' 후속은?..스페셜 방송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2.12.06 18:19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지난 5일 예고 없이 갑작스럽게 폐지 된 '엄마가 뭐길래'가 후속 프로그램을 확정하지 못하고 스페셜 방송을 진행한다.

6일 MBC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촬영이 중단 된 '엄마가 뭐길래'는 총 3회 방송분량만 남았다"며 "남은 분량은 다음주와 그 다음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방송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엄마가 뭐길래' 폐지 후 후속프로그램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며 "후속 프로그램이 확정되기 전까지 재방송 형식의 스페셜 방송을 내보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5일 MBC는 월화시트콤 '엄마가 뭐길래'를 방송 2개월여 만에 전격 폐지한다고 밝혔다.(관련기사 12월5일 스타뉴스 단독보도)

'엄마가 뭐길래'는 첫 방송부터 프로야구 중계로 인해 결방됐다가 이후에도 여러가지 이유로 수차례 결방을 이어왔다. 뿐만 아니라 채 자리도 잡기 전 일일시트콤 시간대가 사라지고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시간대 2회를 연달아 내보내는 기형적인 형태로 방송되다 결국 폐지됐다.


또 MBC는 이날 '엄마가 뭐길래'의 폐지와 동시에 MBC 일일시트콤이 폐지된다고 밝혔다. '엄마가 뭐길래'는 지난 10월 초 방송 시작 2개월 만에 전격 폐지된 비운의 작품이자 시트콤 강국이었던 MBC 시트콤의 마지막 작품이 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