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13', 학교폭력 근절 유공 교과부 장관 표창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3.01.03 09:01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월화극 '학교 2013'(극본 이현주 고정원 연출 이민홍 이응복)이 학교폭력에 대한 관심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과학기술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학교 2013'은 지난 12월 28일 오후 2시 교과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2 학교폭력 근절 유공자 표창 시상식'에서 '학교폭력 근절 유공자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한 해 동안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유관부처 및 민간기관의 담당자에게 표창장을 수여,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주호 교과부 장관은 "학교폭력을 주제로 한 드라마 제작 등을 통해 학교폭력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을 제고했다"라고 수상 이유를 밝혔다.

이 장관은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노력과 바람이 확산되어 사회 모두가 학교폭력을 해결하기 위해 힘쓰는 모습에 뿌듯함과 감사함을 느낀다. 앞으로도 학교폭력 근절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9회 말미 듣기 평가 시간에 문제를 일으켜 세찬(최다니엘 분)에게 끌려나온 정호(곽정욱 분)가 학교를 등지고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마지막 선택의 기로에 서서 잠시 흔들렸던 정호가 다시 학교로 돌아올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교과부 표창장 수여를 받아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드라마 ‘학교 2013’ 10회는 오는 7일(월)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