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김민준, 쇼핑몰 오픈 첫날 1억 매출 '대박'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3.01.14 14: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ACAROON COMPANY>


엠넷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 군복무 중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김민준이 최근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1억원 이상 매출을 올려 눈길을 끈다.

14일 김민준 소속사 마카롱컴퍼니에 따르면 지난 두 달 동안 시범운영을 하던 김민준의 온라인쇼핑몰 '삐삐마카롱'은 지난 주 오픈, 오픈 3시간 만에 남성의류가 전량 매진됐다.


마카롱컴퍼니 관계자는 "오픈 첫 날부터 주문이 폭주, 현재 방문자수가 예상을 초과하고 있다. 오픈 첫 날 매출은 1억 이상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직접 디자인한 남성의류를 선보이고 있는 김민준은 쇼핑몰 CEO로서 직접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패션 아이템을 챙기는 등 넘치는 패션 감각을 선보이고 있다.

김민준은 "쇼핑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평소 즐기는 패션을 공유하고자 시작했던 사업인데 이렇게 많은 사랑을 주실지 몰랐다"고 말했다.


그는 "과거 피팅 모델 활동을 하며 많은 옷을 입어봤던 경험을 살려 가격, 디자인, 소재, 디테일한 상품정보까지 철저히 연구해서 쇼핑몰을 오픈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늘 소비자 관점에서 생각하고 연구하며 발전해 나가는 쇼핑몰이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계자는 "김민준이 의류 사업에 관심이 넘쳐 바쁜 일정 속에서도 의상디자인에서부터 사이트 기획, 의류 픽업, 의류 사업에 대해 꾸준히 공부를 해왔었다. 그 노력의 결실을 본 것 같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